SNL 코리아 홍진호 출연의 화제의 패러디 영상 GTA 군대2 공개!

SNL 코리아의 인기 패러디 영상 시리즈인 GTA 군대2가 공개되었다. 이번에도 특유의 몸개그와 추억 만발하는 설정으로 빅웃음을 안겨주며 인기를 끌고 있다.

 

2013년 11월 16일 오후 방송된 tvN의 인기 시리즈 'SNL코리아'에서는 가수 가희가 호스트로 나선 가운데 전 프로 게이머 홍진호가 특별 출연한 GTA 군대2가 방영이 되었다.

 

관련글 | GTA 군대! 이등병 변신 김민교 뭘 해도 영창만! SNL 코리아 GTA 패러디 시리즈 GTA 군대 감상하기!

 

이날 방송에서 홍진호는 김민교에게 구타당하는 게임 가게 주인을 대신해서 GTA 군대 시리즈 게임을 강매하다시피 하는 알바생으로 등장해서 김민교에게 "이번 GTA 군대2는 무려 보직을 선택할 수 있는 기능이 있다"며 유혹했고 결국 김민교는 게임을 구매할 수밖에 없는 설정을 연기한다.

 

먼저 군견병에 도전한 김민교는 계급상 하사 군번인 군견을 제대로 돌보지  하고, 맛없는 밥을 제공해서 짖는 개를 팼다가 하극상으로 몰려 영창에 가게 됐다! (이번에는 영창! 피아노 효과음이 없어요!)


이후 취사병을 선택한 김민교는 미니 게임인 군대리아 만들기 미션을 받았지만 첫 번째는 맛없는 군대리아 버거를 만들어 실패하고, 두 번째는 칡뿌리까지 넣는 실수를 했지만 의외로 맛있게 먹는 행보관 덕분에 외박을 나갔다가, 주머니에 손을 넣고 모자를 벗고 다방 레지와 어울리는 바람에 또 영창을 가게 된다는 설정 등이다. 

 

SNL 코리아의 인기 패러디 시리즈 GTA 군대2 영상의 자세한 내용은 아래 동영상에서 확인해보면 될듯! 이번에도 충분히 포복절도할 만큼 큰 웃음이니 믿고 즐길 수 있다!

 

 

 

  

 

 

 

 

 

 

 

 

 

 

 

 

 

 

 

 

 

 

 

 

 

 

 

 

 

 

 

 

 

 

 

(기사 및 사진 출처=구글 이미지 검색)

스몰스크린 미드 미드 smallscreen2013@gmail.com

※ 저작권자 ⓒ 스몰스크린. 무단 전재-재배포 금지

 

 

댓글

Designed by JB FACTORY