러시아전 축구 국가대표 평가전 중계 안내 및 출전 명단!

11월 19일 오후 11시 러시아와의 평가전을 앞두고 있는 한국 축구 국가대표팀 출전 명단이 공개되었다. 놀랍게도 원톱이 또 다시 김신욱이다!

 

11월 15일 열린 스위스와의 평가전에서 원톱으로 기용돼 엄청난 활약상을 선보인 김신욱이 러시아전에서도 또 다시 원톱을 도맡아 홍명보 감독의 절대적인 신임을 받고 있음을 증명해 보였다.

 

러시아전 중계 SBS 온에어

러시아전 중계 다음 스포츠

 

 

또한 이번 러시아와의 평가전에서 김신욱을 백업할 2선 공격수는 이근호가 배치되었고, 좌우는 해외파로 바이어 레버쿠젠의 손홍민과 볼턴의 이청용이 출전하게 된다. (아직도 손홍민 원톱에 대한 요구는 홍명보 감독이 받아들이지 않고 있다!)

 

그 외 중앙 미드필더로는 선덜랜드의 기성용과 부산의 박종우, 중앙 수비수로는 아우크르부르크의 홍정호와 광저우의 김영원, 좌우 풀백은 마인츠의 박주호와 포항의 신광훈, 그리고 골키퍼는 다시 복귀한 정성룡이 맡는다.

 

감독으로는 홍명보, 수석코치에 김태영, 코치에 박건하, 골키퍼 코치에 김봉수, 피지컬 트레이너는 이케다세이고가 맡고 있는 중계는 SBS에서 11시부터 시작된다! (인터넷 중계는 SBS 온에어와 다음 스포츠에서 진행된다. 아래 링크)

 

 

러시아는 현재 피파 랭킹 19위의 강팀이고 대한민국은 56위이지만, 얼마전 열린 스위스전도 피파 랭킹에서 열세임에도 대한민국이 승리를 했기 때문에 이번 러시아전도 선전을 기원한다. 아래는 수정된 러시아전 한국 출전명단!

 

 

 

 

 

 

 

 

 

 

 

 

댓글

Designed by JB FACTORY