상속자들 17회 예고편은 언제? 설마 일요일에도? 시청자들 관심 폭발!

지난 2013년 11월 28일 방영된 SBS 인기 수목 드라마 '상속자들'은 회장님의 태풍 반전급의 계략과 그에 휘말린 김원, 김탄 형제의 허망함과 오열, 그리고 어찔될지 예측하기 힘든 김탄과 차은상의 미래가 안타깝게 펼쳐졌다.

 

그리고 방송 말미 시청자들은 연일 계속되는 촬영 강행군에 배우들과 제작진이 피를 말리는 제작 환경에 처해 있다는 상속자들의 16회 방송분에서 다음회인 17회 예고편을 숨죽이며 기다렸다.

 

그러나 역시 혹시나 했던 기대는 그대로 주저 앉고 말았다. '상속자들' 17회 예고편을 기다렸지만 정작 뜬 것은 차은상도 김탄도 아닌 전지현과 김수현의 얼굴이었다. '상속자들' 후속으로 방영될 '별에서 온 그대' 2차 티저 영상이 나왔던 것이다.

 

 

 상속자들 13회 예고편 빨리 보고 싶다에

공감하시면 아래 손가락을 눌러주세요 

 

애태우는 시청자들은 상속자들 17회 예고가 언제 나올지 수소문을 했다. 개중에는 지금껏 그랬던 것처럼 일요일 재방송 때 '상속자들' 17회 예고편이 나올 것으로 대부분 추측했지만, 그러나 거의 생방에 가까울 정도로 방송 직전까지 촬영이 강행되는 상황에서 이번에는 일요일 재방송 때도 예고편이 나오지 않을 수도 있을 것이라는 추측도 등장했다.

 

연일 계속되는 반전과 긴장감 넘치는 전개로 인기몰이를 계속하고 있는 SBS 수목 드라마 '상속자들'의 17회 예고편이 빨리 나오기를 기대해 본다.

 

아래는 지난 2013년 11월 28일 목요일에 방영된 '상속자들' 16회에서 김탄과 차은상의 광 속 키스 장면 영상 및 사진! (이거라도 보면서 우리 함께 '상속자들' 17회 예고편을 기다려요!)

 

 

상속자들 16회 이민호 상남자 키스신

 

 

 

 

 

 

 

 

 

 

댓글

Designed by JB FACTORY