일본의 인기 만화 '원피스'에서 그 숱한 엑스트라 중 하나인 것처럼 그냥 지나치는 캐릭터일줄 알았던 전 청룡인의 노예였던 요 더벅머리 노란머리 금발머리 요 아이!!!
처음 등장했을 때는 후줄그레한 옷차림과 산발 머리 때문에 남자인지 여자인지도 몰랐는데, 하찌가 옷을 새로 구해주고 단장해준 뒤의 모습은 예쁜 여자로 변신하고!
요 아이 원래 풀샤우트 섬에 사는 평범한 소녀였으나 천룡인에게 잡혀 마리조아에서 노예 생활을 하다가 8살 때 피셔 타이거가 노예들을 해방시켰을 때 같이 해방되었던 것으로 알려진 아이이다.
그때 다른 노예들과 함께 어떤 섬으로 도망쳐 거기서 한동안 지내다가 3년 후 피셔 타이거가 이끄는 태양 해적단을 만나게 되고, 그 섬에 같이 있던 사람들이 부탁을 해서 태양 해적단의 배에 올라 고향인 풀샤우트 섬에 돌아갈 수 있게 되는 것으로 나온다.
11살의 어린 나이인데도 노예 시절의 습관이 몸에 배어있어 폭언이나 폭력에도 항상 웃으며 끊임없이 일을 하며 죽이지 말아달라고 하는 모습이 눈물을 자아내게 했던 요 아이!
바로 요 아이가 그냥 그렇게 엑스트라로 끝날 줄 알았는데, 이번에 원피스 731화에서 재등장한다. 너무 너무 너무 반가운 등장!!
이렇게 예뻐지고 이렇게 다시 등장할 줄 누가 알았을까나? 왜 혁명군이 되었는지, 또 숙녀로 커버린 만큼 얼마나 강해졌는지는 알 수 없지난 반가움에 포스팅해요!!
찾아보니 네이버에 원피스 코알라가 재등장하게 될 것이라고 분석 예언한 글이 있네요. 이거 이번 731화 공개 이후 성지글이 되었네요. 대단 대단!!