셜록2 KBS 방영 시작! 셜록3 방영일은? 관련 정보 총정리!

좋은 소식과 나쁜 소식이 있다! 나쁜 소식부터 말하자면, 애초 2013년 12월에는 만나볼 것으로 기대했던 '셜록' 시즌3의 영국 방영일이 기어이 해를 넘겼다는 것이고, 좋은 소식은 그나마 최소 기간만 기다리면 된다는 것이다!

 

전 세계인이 지난 2년 여간 학수고대 프리미어 첫 방영만을 기다리고 있는 BBC 인기 드라마 '셜록' 시즌3의 영국 방영일이 2014년 1월 1일로 확정되었다! (중요한 것은 영국 방영일!)

 

 

셜록3 방영만을 학수고대 기다리고 계시다면

아래 손가락을 눌러주세요

 

한 해의 마지막을 근사한 키스 앤 허그로 마무리하지 못해도, 새해의 첫날을 '셜록'의 새로운 에피소드와 한다면 결코 운 나쁜 시작은 아닐듯! (아니 어쩌면 그 어떤 키스 앤 허그보다도 더욱 짜릿하고 아찔한 새 해의 시작이 될 수도 있을 것!)

 

셜록3 그간 공개된 예고편은?

 

'셜록' 시즌3 TV 예고편은 마틴 프리먼이 분한 '호빗'의 스타 배우 왓슨의 콧수염 모습이 강조된 컷과 함께 셜록의 부활, 즉 셜록 홈즈가 죽지 않았음을 알리는 트위터 난리법썩 버전과 런칭 트레일러 2종류이다.

 

셜록 시즌3 KBS 온에어

지난 시즌2에서 옥상에서 떨어져 죽은 것으로 여겨졌던 셜록 홈즈는 무려 비석까지 세워지며 많은 영국인들에게 우울함을 안겼지만, 그러나 (당연히) 셜록은 죽지 않았다. (설마 죽었다고 생각한 사람이 있었을까?)

 

그리고 부활의 알람은 21세기 최첨단답게 트위터 해시태그를 통해서 전세계에 타전된다. "셜록은 죽지 않았다!( #SherlockIsNotDead)"!!!

 

전세계인들의 기대를 한 몸에 받고 있는 '셜록' 시즌3은 미국 PBS에서 2014년 1월 19일에 방영이 될 예정이고 국내 방영일 2014년 1월 5일부터 시작된다. 시즌4까지 이미 제작이 확정된 상태는 당연지사! 아래 이번에 공개된 '셜록' 시즌3 '셜록은 죽지 않았다' TV 예고편 2종 및 '셜록3' 관련 사진 모음과 미니 에피소드!

 

특히 아래 공개된 7분 13초 분량의 '셜록'의 시즌3 프리퀼 미니 에피소드 '많은 행복한 귀환 (Many Happy Returns)' 동영상은, 시즌2 이후 2년이란 시간이 흘러간 후, 앤더슨과 레스트레이드 경관이 셜록의 죽음에 서로 엇갈린 주장을 내놓으며 시작되는 내용으로, 셜록 시즌3과 스토리적으로 연결되는 미니 에피소드이니 미리 봐두는 것도 필수!

 

 

 

 

 

셜록 시즌3 미니 에피소드

 

 

 

셜록 시즌3 TV 트레일러 "셜록은 죽지 않았다!"

 

셜록 시즌3 런칭 트레일러 (공식 예고편 중 하나)

 

 

 

 

댓글

Designed by JB FACTORY