아이돌 그룹 엑소(EXO) 타오의 '주먹쥐고 소림사' 합류가 최종적으로 무산이 결정되면서 '주먹쥐고 소림사'가 도대체 무슨 프로그램인지, 또 어떤 출연진들이 합류했는지 등에 대한 시청자들의 궁금증이 일고 있다.
엑소 타오 주먹쥐고 소림사 출연 불발 아쉽다 생각하시면
아래 손가락을 눌러주세요
2013년 12월 30일 방송 관계자에 따르면 타오는 최근 SBS 설특집 파일럿 예능 '김병만의 주먹 쥐고 소림사'(현재까지는 가제) 출연을 최종적으로 고사했다. 이유는 예정돼 있던 엑소 일정 때문이다.
타오의 엑소가 중국인 멤버이고 주특기가 무술인 것으로 알려지면서 그의 합류에 무한 기대가 쏠렸으나 내년 엑소의 스케줄 조율 등의 문제로 프로그램 투입이 최종 불발이 된 것이다! (아까비 중에서도 아까비!) 타오는 '주먹쥐고 소림사' 촬영 전날과 당일 중국에서 머물며 또 다른 스케줄을 소화하는 것으로도 알려졌다.
주먹쥐고 소림사 어떤 프로그램? 합류한 명단 누구?
한편 '김병만의 주먹 쥐고 소림사'는 개그맨 김병만을 주축으로 장우혁, 육중완, 동준, 니엘이 소림사로 함께 떠나 무술 훈련을 받는 과정을 그린 예능프로그램이다.
특히 출연진들이 모두 소림사를 궁금해 했고 소림사에 가고 싶어했으며, 그중에서도 장우혁은 중국에서 스타지만 아직 소림사를 안 가봤다고 했다. 장우혁이 어렸을 때부터 무협지를 많이 봐서 소림사에 관한 꿈이 있는 것으로 밝혀져 화제가 되기도 했다.
'주먹쥐고 소림사'는 출연진들이 중국 소림사에 직접 가서 스님에게 무술을 배우고 소림사 예절과 규율대로 살아가는 모습을 담은 예정으로 알려져 궁금증이 일고 있다. 이들 출연진들은 내년 1월 1일부터 4박 5일간 중국 소림사에서 촬영을 진행한다. 방송은 설 연휴, 정규 프로그램 편성은 설 연휴 방송 결과에 따라 달라질 듯! 아래 관련 사진 및 영상 모음!