장우혁 전용기 반전! 지드래곤 전용기, 소녀시대 전용기 등등 스타 전용기 정보 총정리!

2014년 2월 3일 가수 장우혁이 자신의 트위터 계정을 통해 "오랜만에 전용기에서"라는 짧은 글과 함께 사진 한 장을 게재했다.

 

장우혁이 공개한 사진에는 마호가니 원목과 고급 패딩으로 장식되어 있는 벽체와 역시 푹신한 아이보리 크림색 고급 카페트가 완비된 전용기에서 깔끔한 아이보리색 고급 소파에 앉아 다소 거만하게 휴식을 취하고 있는 장우혁의 모습이 담겨있었다.

 

장우혁 전용기, 스타 전용기 관련 정보 유용하셨다면

아래 손가락을 눌러주세요

 

 

그러나 소녀시대나 지드래곤처럼 전용기도 갖고 있는 우리 오빠 우혁 오빠라고 환호성을 올린 소녀팬들을 뒤로하고 대반전이 기다리고 있었다.

 

장우혁이 휴식을 취하고 있다는 전용기가 사실은 진짜 전용기가 아닌 영화 촬영 세트장이었던 것이다. (ㅋㅋㅋㅋㅋ 이어진 사진에서 줌 아웃해서 당겨보니 훵하니 구멍이 뻥 뚫린 세트장 모습이라니!!)

 

사진 속 전용기 내부는 깔끔한 인테리어로 장식돼있어고 고급 양주까지 놓여있어 럭셔리 그 자체로 환호성을 올리기 충분했지만, 사진 속 공간은 장우혁이 남자 주인공으로 발탁되어 현재 출연하고 있는 중국 로맨틱 영화 '피지 99도의 사랑' 세트장이었던 것!

 

 

지드래곤, 이정현, 소녀시대 등등 전용기 공개한 스타 모아볼까!

 

장우혁이 전용기 사진을 공개한 이유는 스타라면 누구나 공개하고 싶은 사진이 바로 전용기 아니겠는가이기 때문이다. (제주도 가는 비행기만 타도 사진 찍고 싶은게 인지상정인데 전용기라면 누가 마다하겠는가 ㅎ)

 

2013년 4월 가수 이정현이 자신의 트위터를 통해 "전용기 타고 슝슝. 너무 신났어요"라는 글과 함께 전용기에서 찍은 인증샷을 게재해 주목받았다. 당시 공개된 이정현의 전용기 사진 속에서 블랙 원피스를 입은 이정현은 전용기에 오르며 포즈를 취하거나 좌석에 앉아 환하게 미소짓고 있다.

 

 

 

 

전용기 타고 다니는 지드래곤, 역시 월드스타!

 

지드래곤도 2013년 10월 자신의 인스타그램에 "상하이로 향하며(Off to Shanghai)"라는 글과 함께 전용기 동영상을 올린 바 있다. 동영상 설명에 따르면, 지드래곤은 비행기의 이륙모습을 직접 찍은데 이어 기내에서 선글라스를 낀 채 V자 포즈를 취해 단번에 네티즌들의 눈길을 사로잡았다.

 

당시 이 이 동영상이 지드래곤의 전용기로 많은 사람들에게 알려졌지만, 그러나 추후 밝혀진 바에 따르면, 행사 주최 측에서 지드래곤을 위해 보낸 전세기 비행기인 것으로 밝혀졌다. 당시 지드래곤은 중국 황저우에서 열린 성룡의 100번째 영화 출연 기념 콘서트와 '상하이 더블유 뱅크 뮤직 페스티벌' 등을 위해 중국을 방문했던 것이다.

 

 

 

지드래곤 전용기 영상 보기

 

 

전용기중 가장 유명하다는 G550 어떤 비행기?

 

현재 전용기 중 가장 유명한 전용기는 G550이다.  미국 항공기업인 제너럴 다이내믹스사의 자회사인 걸프스트림에서 글로벌 비즈니스를 하는 기업인들을 위해 야심차게 내놓은 걸작으로, 최근에는 LG, SK와 같은 대기업 뿐만 아니라 소녀시대, 비, 싸이 등도 이 비행기를 이용하는 것으로 알려졌다. 

 

소녀시대가 탑승하는 G550 걸프스트림 기종은 18명까지 탑승이 가능한 기종으로, 현재는 매니저포함, 13인이 탑승하고 있으며, 한해 유지비만 30억원이 소요되는 것으로 알려졌다. 아래 사진!

 

 

 

 

 

댓글

Designed by JB FACTORY