정은지 잠버릇 학은지된 사연은? 정은지 사남일녀 고정? 사남일녀 어떤 프로?

정은지 잠버릇이 공개돼 눈길을 끌고 있습니다. 정은지 잠버릇이 공개된 것은 2014년 2월 7일 방영된 MBC '사남일녀'를 통해서인데, 이날 방송에서 정은지를 포함한 사남일녀 멤버들은 경남 남해 팔랑 마을을 방문했고, 정은지는 일정이 고단한 탓에 숙면을 취하는 장면에서였답니다.

 

 

사남일녀 재밌게 보고 계시다면

아래 손가락을 눌러주세요

 

 

이날 방송에서 아침 일찍 일어나는 어촌사람들과는 달리 사남일녀 멤버들은 늦게까지 잠을 자는 모습이 방영되었습니다.

 

이때 단잠에 빠진 정은지는 양팔을 위로 올리고 잠을 잤습니다. 뭐 팔을 올리고 자는 거야 그렇다쳐도, 숙면을 취하던 정은지는 어이큐 갑자기 한 쪽 다리를 들어 올리는 장면이 방영되었습니다.

 

마치 학이 한쪽 다리를 들어올리듯 다리 한쪽을 다른 한 쪽에 겹치는듯한 자세로 잠을 자는 정은지인지라 스텝들은 '학은지'라는 별명을 붙여주기도 했습니다.

 

 

 

 

 

이하늬 고정합류에 에이핑크 정은지까지! 사남일녀 아닌 사남이녀되는겨?

 

한편 정은지는 사남일녀에 합류하면서 정은지까지 고정이 되며 사남일녀가 사남이녀가 되는 것인가에 대해 궁금증을 야기하며 시청자들에게 관심의 대상이 되기도 했습니다.

 

그러나 과거 제작진이 밝힌 바에 따르면, 정은지는 고정 합류가 아닌 단순 게스트 형식이며, 정은지가 특별 게스트 가족으로 합류한 이유는, 남해 어르신들이 사투리가 심하셔서 통역의 개념으로 정은지가 투입됐다는 것입니다.

 

또한 제작진은 앞으로도 다른 게스트가 정은지처럼 투입될 수도 있고 아닐수도 있지만, 결코 '사남일녀' 포맷에는 변화가 없을 것이다고 밝힌바 있기도 합니다.

 

 

 

새로운 대세 예능? 사남일녀 어떤 프로그램?

 

한편 이하늬는 고정입니다. 과거 첫방송에서 이하늬는 사남일녀가 김구라, 김민종, 서장훈, 김재원과 함께 게스트 형태로 첫 여행에 참여한 이래 사남은 확정됐고, 일녀로 이하늬가 확정이 될까 했는데, 시청자들의 뜨거운 반응에 고정 합류를 확정된 것입니다.

 

한편 사남일녀에 대해 어떤 프로그램인지 네티즌들의 관심도 커지고 있는데, '사남일녀'는 가족의 의미를 되새기며 야외 예능 프로는 초짜인 김구라, 순수 청정 매력 김민종, 외모와 달리 섬세한 서장훈, 김민종 잡는 반전매력 김재원, 털털함의 끝 이하늬가 신선한 캐릭터를 선보며 관심을 모으는 프로그램입니다.

 

1월 24일 방송에는 강원도 인제 가족과의 마지막 이야기가, 1월 31일 설 특집 방송에는 두 번째 가족인 남해 어르신들과 만남이 방송되었고, 남해 가족과는 에이핑크 정은지도 함께 해서 사투리 통역을 했습니다. 매주 금요일 오후 10시 MBC에서 방송중!

 

 

사남일녀 정은지 등장!

댓글

Designed by JB FACTORY