유재석 라송 패러디! 비진아 라 송, 유재석 라송 영상 보기!

개그맨 유재석이 무한도전에서 박명수, 조세호와 함께 가수 비의 ‘라 송(La song)’을 패러디해 큰웃음과 함께 역시 단숨의 화제의 대상으로 올라섰습니다.

 

2014년 2월 8일 방송된 MBC 예능프로그램 ‘무한도전’은 오프닝 영상으로 유재석, 박명수, 조세호의 ‘라송’ 패러디를 공개하며 화끈하게 시작했습니다! 이날 세 사람은 비의 무대의상을 똑같이 입고 음악에 맞춰 춤을 추며 라 송을 패러디했고, 심지어는 머리띠와 입술 키스 마크까지 그대로 재현해서 빅웃음 안겨줬습니다.

 

유재석 라 송 패러디 역시 무한도전이다 생각되시면

아래 손가락을 눌러주세요

 

 

유재석은 비, 박명수는 태진아 변신! 비진아 떨고 있냐?

 

특히 이날 방송에서 비로 완벽 빙의한 유재석에 지지 않겠다는듯, 박명수는 ‘비진아’ 콜라보레이션의 태진아 파트를 소화해 눈길을 끌었습니다.

 

유재석의 라 송 패러디에는 이어 데프콘이 ‘1박2일’과 ‘무한도전’을 외치며 등장했고, 네 사람은 차량 안에서도 노래를 열창하며 벌칙 장소를 향하는 장면이 정말 너무 너무 재미었습니다.

 

 

 

무한도전까지 패러디, 화제만발 비진아 라송 도대체 뭐지?

 

비진아 라송은 비의 컴백곡인 '라 송'의 패러디입니다. 한 네티즌이 비의 '라 송'에 태진아 히트곡 '동반자' 무대 영상이 합성된 패러디 영상을 올려서 촌스러움의 극치를 보여주었는데, 이게 또 재밌었는지, '라 송'의 이른바 '비진아' 버전 패러디 영상을 본 비가 태진아 측에 콜라보레이션 무대를 제안했고 태진아는 흔쾌히 수락해서 무대에서 실제 방영이 된 결과가 바로 비진아 라송입니다.

 

당시 비의 설명은, "우리가 할건 결국 대중에게 즐거움을 줘야한다. 그게 포인트인것 같다. 내가 원하는건 얻었다. 성과도 얻었고 화합의 무대로 즐거움도 드리게 됐다"고 말하며 촌스러운 패러디도 대중에게 즐거움을 주기 위해 기획한 것이 비진아 라 송이었답니다. 아래 관련 영상 모아봤습니다!

 

무한도전 유재석 라 송 패러디

 

 

비진아 라송 뮤직뱅크

 

 

비진아 오리지널 패러디 영상

댓글

Designed by JB FACTORY