송윤아 악플러 결국 고소! 설경구 이혼원인이 광복절 특사? 안내상 충격고백! 설경구 안내상 사건 무엇? 설경구-송윤아-안내상 사건 진실 총정리 전문 공개!

배우 송윤아가 자신과 남편에 대한 악성루머 유포자 57명을 1차 고소한 것으로 전해진 가운데 ‘설경구 안내상 사건’에 대한 내용의 글이 다시 한 번 온라인을 뜨겁게 달구고 있습니다. 악성루머의 발포의 원인이자 고소의 직접적인 계기가 된 내용을 담고 있기 때문입니다.

 

유명인의 사생활을 과도하게 침해하는 악성루머 유포

자제되어야 한다고 생각하시면 아래 손가락을 눌러주세요

 

 

설경구 송윤아 안내사 사건 진실 총정리 무엇?

 

2014년 3월 24일 여러 언론 매체에서는 온라인 커뮤니티 게시판에 올라온 ‘설경구 송윤아 안내상 사건 진실 총정리’라는 글의 내용을 전했습니다. 배우 송윤아 씨가 악성루머 유포 악플러들을 고소하게 된 직접적인 내용입니다.

 

관련 글에 따르면 설경구 전부인은 안내상 여동생이고 설경구가 이 여동생에 반해 결국 1996년 결혼해 아이도 낳고 살았다는 것입니다.

 

이어 송윤아랑 광복절 특사라는 영화를 찍다가 송윤아에 꽂혀 부인에게 이혼을 요구했고 부인이 거부하자 결국 별거에 들어갔다는 다소 충격적인 개인사를 가감없이 다룬 내용입니다. 사건이 어떻게 진행되었는지, 어떤 내용의 악성루머가 어떻게 퍼졌는지를 알아보기 위해 아래 전문 링크 담았습니다.

 

설경구 송윤아 안내상 사건 진실.txt 출처: 마이클럽

 

 

설경구 송윤아 안내상 사건 진실은?

 

2014년 3월 24일 송윤아 측은 법무법인에 법률 위임을 통해 허위의 내용을 유포하는 소스와 악성 댓글에 대해 본격적인 법적 대응을 진행한다는 사실을 알렸다고 합니다.

 

배우 송윤아측이 악성루머로 고소를 한 내용을 보면, 설경구 전부인의 친언니라는 분이 썼다는 구체적인 원소스를 공개하면서 마치 내용이 완벽한 사실인 것처럼 공개를 하고 있으나, 하지만 사실 여부를 떠나 그 악성의 강도가 너무나 세다는 게 문제입니다.

 

유명인도 다만 유명해서 여러 사람들이 이름과 명성, 나아가서 사생활을 쉽게 접할 수 있을 뿐이지 그들도 유명인이기 전에 한 명의 인간이고, 한 쌍의 사랑을 일궈가는 연인이자 부부일 뿐입니다.

 

설령 그들이 그 어떤 입에 담지못할 잘못을 했더라도 관련 내용을 인터넷에 낱낱히 공개해서 개인의 치부와 숨기고 싶은 내용까지 만천하에 공개하는 것은 절대 해서는 안될 일이라고 생각합니다. 사랑에서 파경, 그리고 고소 고발까지 이어지는 상황이 안타깝게 생각되네요. ㅠㅠ

댓글

Designed by JB FACTORY