김자인 시투 도대체 어땠길래 이렇게 큰 화제? 암벽여제 김자인 누구? 김자인 농구 시투 동영상 보기

여성 클라이밍 선수이자 여성 암벽등반 세계 랭킹 1위를 차지하기도 했던 암벽여제 김자인이 자신의 장기를 살린 독특한 농구 시투로 큰 화제의 중심에 섰습니다.

 

김자인 시투 멋지다고 생각하시면

아래 손가락을 눌러주세요

 

 

 

김자인 시투 도대체 어땠길래 이렇게 큰 화제?

 

암벽여제로 불리는 김자인은 2014년 3월 24일 오후 서울 성북구 안암동 고려대학교 화정체육관에서 열린 ‘2014 KB국민은행 대학농구리그’ 개막전에 참석했습니다.  고려대학교와 경희대학교의 경기에 앞서 김자인은 고려대학교 측 시투를 맡았기 때문입니다.

 

고려대학교 유니폼을 입고 등장한 김자인은 시투를 위해 농구장에 섰습니다. 그리고 김자인이 선택한 시투 방식은 자신의 장기를 살린 농구골대를 맨 손으로 오르는 클라이밍 시투였습니다.

 

특유의 유연한 몸놀림으로 농구 골대를 클라이밍해서 오른 김자인은 이후 골대에 매달려서 한 손으로 자신의 체중을 버틴 상태로 다른 한 손으로 농구공을 건네받아 골인을 시키는 시투를 선보였습니다.

 

 

 

 

김자인 시투 동영상으로 보니 정말 신기하고 재밌어!

 

남자도 오르기 힘든 농구골대를 맨손으로 올라 그리고 한 손으로 자신의 온 몸 온 체중을 떠받들고 이후 공을 건네받아 시투를 성공시킨 김자인의 시투 장면은 정말 빅 이벤트였습니다.

 

이후 슛을 성공시킨 후 김자인은 링까지 올라 여유 있는 미소를 선보이기도 했는데, 이후 현장 스태프의 도움을 받아 시투를 마무리하고 코트에 착지해 관중석을 향해 인사를 하며 시투를 마무리했습니다. 아래 영상 감상해보세요!

 

 

김자인 시투 동영상

 

댓글

Designed by JB FACTORY