나는 남자다 고유진! 플라워 고유진 endless 영상! 나는 남자다 남자 로망 노래 쉬즈곤 장동민 도전 동영상!

남자들의 로망인 노래가 공개됐습니다. 2014년 10월 9일 밤 방송된 KBS2 파일럿 예능프로그램 '나는 남자다'에서는 유재석, 노홍철, 임원희, 허경환, 장동민이 MC로 출연했는데, 이날 남자들의 노래방 애창곡 1순위의 주인공으로 플라워의 고유진이 등장했습니다.

 

고유진은 플라워의 히트곡 '엔드리스(Endless)'를 관객들과 함께 불렀고, 남자 방청객들은 한 목소리로 고유진의 노래를 따라불러 웃음을 자아내는 장면이 연출되었는데, 이를 본 유재석은 "여기서는 고유진이 교주다"고 말하기도 했습니다.

 

이후 장동민은 남자들의 로망인 노래의 대표 주자로 스틸하트의 '쉬즈 곤(She's gone)'을 꼽았고, 실제로 도전에 응했으며, 장동민은 클라이막스인 고음파트를 특유의 고성방가로 소화했고, 이를 보다못한 유재석은 선수 보호 차원에서 중단시키기도 했습니다.

 

나는 남자다 재밌게 보고 계시다면

아래 손가락을 눌러주세요

 

 

 

플라워 고유진 endless 남자들의 로망 노래 도전!

 

‘여자는 보지마라!’라는 과감한 콘셉트를 내세운 KBS2 새 파일럿 예능 ‘나는 남자다’는 쇼와 토크를 합친 신개념 쇼토크 버라이어티로, ‘남중-남고-공대’ 출신 250명의 남자 방청객들이 직접 참여한다는 사실이 알려지면서 화제를 모으고 있는 프로그램입니다.

 

그리하여 고유진 역시 250명의 남자들과 함께 Endless 떼창을 보여주는 이색 노래 실력을 선보이게 된 것입니다.



이날 방송에서 고유진이 스튜디오에서 등장하자 250명의 남자들은 모두 손을 위로 흔들며 환호했고 고유진은 방청석의 남자들에게 마이크를 넘겨주며 함께 노래를 불렀습니다.

 

이에 250명의 남자들은 고유진과 함께 노래를 떼창했고 노홍철은 박자를 모두 무시하고 불러 고유진을 당황케 하기도 했습니다. 아래 영상 감상해보세요.

 

 고유진 endless 떼창 영상 보기

 

 

댓글

Designed by JB FACTORY