임지은 고명환 결혼! 고명환 임지은 교회 어디? 교회오빠 고명환 누구? 미녀 배우 임지은 누구?

고명환과 임지은이 오는 10월 결혼식을 올릴 예정이라고 합니다. 2014년 4월 14일 언론 보도에 따르면, 고명환과 임지은이 오는 10월 11일 서울 논현동 강남중앙침례교회에서 결혼한다고 합니다.

 

이에 고명환의 소속사 측은 "아직 주례나 축가, 사회, 신혼 여행 등 구체적 내용이 결정된 바 없고 날짜와 장소만 정해진 것"이라며 "두 사람이 작품활동을 하면서 결혼 준비를 하고 있고 속도위반은 전혀 아니다"라고 설명을 했다고 하네요.

 

고명환 임지은 주님의 품안에서 아름다운 사랑

응원하신다면 아래 손가락을 눌러주세요

 

 

 

교회오빠로 만나 열애에서 결혼까지!

 

고명환과 임지은은 같은 교회를 다니면서 친하게 지내다 연인으로 발전했으며 지난해 2013년 7월 1년 6개월째 열애 중임을 밝힌 바 있는 커플입니다.

 

2013년 열애설 당시 임지은의 소속사 DMCC 엔터테인먼트 측이 고명환, 임지은은 친구로 지내다가 연인으로 발전했다며 결혼까지 언급하는 것은 아직은 때 이른 판단이며, 앞으로도 예쁘게 만나겠다고 했는데 드디어 결혼을 이루게 되네요.

 


당시 임지은의 측근은 두 사람에 대해 '서로를 잘 이해하는 커플'이라고 했으며, 인생관, 세계관, 종교관 등이 비슷해 서로에게 의지할 수 있었고, 대화도 잘 이뤄져 친구에서 연인으로 발전했다고 밝힌 바 있었습니다.

 

임지은은 고명환의 착한 성품과 인간성에 반했고, 고명환은 성실한 자세에 온화한 성품까지 갖춘 임지은에게 마음을 빼앗겼다는 설명이며, 특히, '깊은 신앙심'은 결정적인 사랑의 매개체가 됐고, 주일 예배를 함께하고, 특별한 스케줄이 없으면 오붓한 '신앙 데이트'를 즐기며 행복한 시간을 보내고 있는 고명환-임지은 커플로 알려졌었습니다.

 

 

 

교회에서 만난 주님의 사랑, 고명환 임지은 누구?

 

고명환은 1997년 MBC 공채 8기 개그맨으로 데뷔한 배우입니다. '개그야', '웃고 또 웃고' 등 정통 개그 프로그램 외에 드라마 '도망자 이두용', '경성 스캔들', '강적들', '자체발광 그녀', '그래도 당신' 등에 출연하며 '만능 엔터테이너'이며,  '코미디에 빠지다'에 출연하고 있으며 MBC 희극인 실장을 맡고 있습니다.

 

또한 임지은은 서울예술대학과 상명대학교 연극영화과를 졸업했으며, 1998년 드라마 '하우등'을 시작으로 '용서', '결혼합시다', '흥부네 박 터졌네', '영웅시대', '김약국의 딸들', '사랑 찬가', '발칙한 여자들', '바람의 화원', '하얀 거짓말', '공부의 신', '세 자매', '프레지던트', '브레인', '빅', '별도 달도 따줄게' 등의 작품에 출연한 배우입니다.

 

2002년 MBC 연기대상 신인상을 수상한 그는 2010년에는 SBS 연기대상 연속극 부문 여자 조연상을 받았다. KBS1 일일극 '지성이면 감천'에서 방송 작가 최일영 역을 맡았습니다.

 

 

댓글

Designed by JB FACTORY