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심장이 뛴다' 모세의 기적 공익 CF가 공개됐습니다.4월 22일 방송된 SBS ‘심장이 뛴다’에서는 멤버들과 용이 감독, 김C가 재능기부로 동참해 만든 '모세의 기적' CF 완성본이 소개됐습니다.
박기웅이 소방관으로 환자를 데려가고자 주변 차들에게 비켜 달라고 외쳤고 각각 차에 타고 있던 멤버들 위로 '당신에게 구급차 사이렌 소리는 어떻게 들립니까. 소음? 거짓말?'이라는 문구가 이어졌습니다. '구급차에게 길을 비켜주세요'라는 문구도 가슴을 울렸습니다.
모세의 기적 공익 CF 널리 퍼져야한다 생각하시면
아래 손가락을 눌러주세요
이날 '심장이 뛴다' 모세의 기적 특집편에는 멤버 조동혁, 전혜빈, 최우식 등은 기획부터 제작까지 한 달여의 시간을 들인 모세의 기적 공익CF를 함께 보는 장면이 공개됐습니다.
공익 CF는 생사를 다투는 환자를 이송하는 구급대원의 절박한 외침, 그 간절한 외침을 외면하지 않고 구급차에 길을 비켜달라는 메시지를 전달했습니다.
공익 CF 상영 후 전혜빈은 "의미도 확실하게 전달되고 영상미도 세련됐습니다"며 만족해 했고 "옥외 전광판을 활용해 홍보하고 SNS을 통해서도 알리자"고 말했습니다.
해당 CF는 시청광장 뿐만 아니라 광화문 등 유동인구가 많은 곳의 옥외 전광판을 통해 공개될 예정이라고 합니다. 많은 사람들에게 알려졌으면 좋겠습니다. 아래 영상 감상하세요.
모세의 기적 공익 CF