가상 결혼으로 중년의 사랑을 만들어가고 있는 JTBC 님과 함께에서 가상 부부 이영하와 박찬숙이 ‘사랑과 영혼’ 패러디를 했습니다.
2014년 4월 28일 방송된 JTBC ‘님과 함께’에서는 이영하가 박찬숙과 함께 도자기를 만들기 위해 도예원을 방문, 아니나 다를까 영화 ‘사랑과 영혼’ 패러디를 위해 깜짝 스킨십을 시도했습니다.
이날 방송에서는 둘이 함께 조용히 도자기를 만들던 중 장난기가 발동한 이영하는 박찬숙의 뒤로 들어가 깜짝 백허그를 시도했고, 그러자 박찬숙은 소리를 빽 지르며 당황스러워 했는데, 박찬숙의 반응에 이영하도 머쓱한 듯 자리로 돌아가는 장면이 소개되었습니다.
이영하 박찬숙 님과 함께 재밌게 보고 계시다면
아래 손가락을 눌러주세요
박찬숙 사랑과 영혼 패러디 백허그 깜짝 놀랐다 고백!
이영하는 제작진과 인터뷰에서 박찬숙이 굉장히 쑥스러워 하는 것 같아서 자신도 너무 당황해서 얼른 스킨십을 포기했습니다고 말했으며, 박찬숙은 깜짝 놀랐다며, 자기가 그런 부분에 있어서 낯설어하는 편이라서 남편에게 미안하다고 전달해 달랬습니다.
또한 이날 방송에서 이영하와 박찬숙은 둘만의 사랑 여행을 떠나는 모습이 그려졌습니다. 앞서 진행된 촬영에서 박찬숙과 이영하는 한창 대게 철인 영덕에서 맛있는 대게 요리들을 먹는가 하면 영덕 풍광이 한눈에 내려다보이는 전망대에서 처음으로 입맞춤을 시도하는 등 둘만의 시간을 즐겼기 때문입니다.
바로 그런 사랑 여행 차원에서 이번 사랑과 영혼 백허그도 기획된 것으로 보입니다. 이들은 두 사람 간 사랑의 징표를 남기기 위해 옹기 체험장을 찾았고, 이영하가 박찬숙에게 영화 ‘사랑과 영혼’에 버금가는 진한 백허그를 시도했던 것입니다. (아마도 제작진이 이영하에게 그거 그거 바로 그거를 해달라고 주문했다 100%일 것입니다!!) 아래 동영상 감상하세요!
이영하 박찬숙 사랑과 영혼 도자기 백허그 재현 영상