배우 방중현이 제주도 슬로 라이프를 꿈꾸는 에코 집을 공개하면서 이웃 주민 이효리의 요리실력을 증언하기도 했습니다.
2014년 5월 21일 방송된 SBS '한밤의 TV연예'에서는 배우 방중현이 제주도에서 자연친화적인 에코 라이프를 즐기고 있는 모습을 공개했습니다.
이날 방송에서 방중현은 바다 쓰레기를 이용해 여러 작품을 만들거나 자신의 집이나 친구의 집을 직접 인테리어 하는 등 자연친화적인 삶을 가감없이 보여주었습니다.
그리고 이어진 방중현과의 인터뷰에서 한밤 리포터는 제주도에 살고 있는 이효리에 대해 물었고, 이에 방중현은 그분과 굉장히 교류가 있거나 그렇진 않지만 친해지고 싶다고 말하며, 얼마 전에 겉절이를 가져다 준 적이 있는데, 참 맛있더라며 이효리의 요리 실력을 증언하기도 했습니다.
한편 이날 방중현은 딸 채영이가 친구가 누구냐는 질문에 바다라고 대답했을때 정말 도시를 벗어나길 잘 했다며 여유롭고 자연친화적인 제주도 에코 슬로우 라이프에 대한 만족감을 드러내기도 했습니다.
에코 라이프 슬로 라이프 배우 방중현 누구?
방중현은 지난 1994년 데뷔한 이후, KBS 1TV '당신뿐이야', KBS 2TV '각시탈' 등에 출연하는 등 분야를 넘나들며 명품 조연으로 활약하는 배우입니다.
케이블채널 tvN '우와한 녀'에서 공정한의 후배 차세대 아나운서로 출연 중이며, 올리브쇼 키친파이터에서 요리실력을 뽐내기도 했던 자상하고 멋진 남자입니다.
2012년까지만 해도 도시를 벗어났다며 양평의 전원주택을 공개했는데, 이제는 아예 제주도로 내려가서 살고 있나 보군요. 아래 사진 모았습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