채정안 개과천선 김명민 약혼녀 첫등장! 뱅헤어에 청순미녀 채정안 촬영장 인증샷! 채정안 사진 모음!

2014년 5월 22일 밤 방송된 MBC 수목드라마 '개과천선' 8회에서 드디어 채정안이 등장했네요. 해리성 기억상실 증세가 있는 김명민 앞에 그의 약혼녀이자 재벌가 자제 유정선으로 등장했습니다.

 

이날 방송에서 석주 역의 김명민은 사고 후 몸에 장애가 생겼다면서, 해리성 기억 상실이라는 것을 고백했고, 이에 유정선 역의 채정안은 기억상실이 어디까지 사라진 거냐고 물으며 염려를 하기도 합니다.

 

채정안은 김명민에게 자기도 기억이 안나는 것이냐, 그럼 오늘 무슨 날인지도 기억 못한다느 것이냐며 당혹감을 숨기지 못하는데, 석주는 그런 사실을 숨기지 못하는 자신의 상황을 미안해하며 채정안에게 미안해하게 됩니다.

 

 

 

 

개과천선 채정안 뱅헤어 청순미녀 대본 인증샷 촬영장 사진 공개!

 

한편 채정안은 얼마전 ‘개과천선’ 뱅헤어 대본인증샷을 연달아 공개하며 화제가 된 바 있기도 합니다.

 

지난 5월 21일 채정안은 자신의 페이스북에 "밤 공기는 아직 쌀쌀. 매니저가 찍어준 현장사진. 다들 본방사수 하실 거죠?라는 글과 함께 '개과천선' 촬영장 사진을 게재했습니다.

 

이 사진 속 채정안은 담요를 감싸고 진지한 모습으로 촬영에 임하고 있어 눈길을 끌었는데, 특히 채정안은 뱅헤어와 청순한 메이크업으로 청순 동안 외모를 뽐내고 있어 놀라움을 자아냈습니다.

 

 


채정안의 인증샷은 다음날에도 계속됐습니다. 5월 22일 채정안이 또 다시 자신의 페이스북에 “‘개과천선’ 오늘밤 10시 유정선과 함께 해요”란 글과 함께 사진 한 장을 또 게재했습니다.

 

채정안이 공개된 사진엔 화이트 스커트와 블라우스를 입고 시원한 복장을 한 채정안이 ‘개과천선’ 대본을 들고 포즈를 취하고 있는 모습이 담겨 있는데, 역시 채정안은 앞머리를 잘라 뱅헤어스타일로 동안 외모를 강조해 시선을 사로잡기도 했습니다. (심지어 어떤 네티즌은 채정안 언니 저 머리 자기가 면도칼로 자른 것 같아 민망 민망이라는 표현을 동원하기도 ㅋㅋ) 아래 채정안 사진 몸았어요!

 

 

 

 

 

 


 

 

 

 

 

 


 

 

 

댓글

Designed by JB FACTORY