베르마엘렌 충돌 동영상 보기! 벨기에 러시아전 주축 선수 소개! 토마스 베르마엘렌, 드리스 메르텐스, 마루안 펠라이니, 티보 쿠르트와, 뱅상 콤파니 누구?

벨기에와 러시아와의 관심가는 일전에 앞서 벨기에가 경기 전, 주전 수비수 토마스 베르마엘렌의 충돌 때문에 가슴을 쓸어내렸다가 다시 좌절, 롤러코스터를 타고 있습니다.

 

베르마엘렌은 6월 23일 2014 브라질 월드컵 H조 조별 예선 러시아와의 두 번째 경기를 앞두고 선발 레프트 백으로 나설 예정이었지만, 그러나 경기 전 워밍업에서 강한 무릎 충돌을 당하며 그라운드에 쓰러졌습니다.

 

 

벨기에 감독 마크 빌모츠를 비롯한 팀 관계자들과 동료 선수들은 쓰러진 베르마엘렌 주위에 일제히 모여들어 그의 상태를 점검했습니다.

 

다행히 간단한 검진 결과 베르마엘렌의 부상 정도는 심각하지 않은 것으로 알려졌고, 빌모츠 감독은 베르마엘렌을 예고했던 대로 선발로 내세웠습니다.

 

이후 베르마엘렌은 전반 10분 현재, 충돌에 대해 큰 영향을 받지 않은 듯 선발 레프트 백으로 활약을 보였지만, 그러나 이후 전반을 마치지 못하고 부상의 여파가 있는듯 교체를 당했습니다.

 

베르마엘렌 충돌 이후 전반 교체 동영상 보기 (링크 클릭)

 


 

벨기에 러시아 선발 라인업 어떻지?

 

벨기에와 러시아는 6월 23일 오전 1시부터 브라질 리우 데 자네이루의 마라카낭 경기장에서 2014 브라질 월드컵 조별 리그 H조 두번째 경기를 치른다. 아래는 얀팀의 선발 선수 명단입니다.

 

벨기에는 주장 콤파니를 비롯해 주축 선수들을 모두 내세웠다. 쿠르트와 골키퍼를 비롯해 알더베이럴트, 콤파니, 반 바이텐, 베르마엘렌이 포백진을 구성합니다.

 

미드필더에는 펠라이니와 비첼이 출격합니다. 공격진에는 아자르, 데 브루잉, 메르텐스가 최전방 공격수로는 루카쿠가 나서고 있습니다.

 

  
이에 맞서는 러시아는 아킨페예프 골키퍼를 비롯해 코즐로프, 베레주츠키, 이그나세비치, 콤바로프가 수비를 이끈다.

 

허리에는 파이줄린과 글루사코프가 나서고 공격진에는 카눈니코프, 샤토프, 사메도프가 나선다 .최전방 공격수는 코코린이 출전합니다.

 

 

 

 

 

 

 

 

 

 

댓글

Designed by JB FACTORY