리라 혼고 2014년 미스 재팬 충격 외모 공개! 추녀 혹은 미녀? 리라 혼고 사진 및 동영상 보기!

2014 미스재팬의 미녀 선정 기준에 대해 네티즌들이 도무지 이해가 가지 않는다는 반응을 보이고 있습니다. 미의 기준이 바뀌어도 이렇게 심하게 바뀌었나, 아무리 나라마도 취향이 다르다고 해도 이건 먼가 하는 의혹 투성입니다.

 

최근 인터넷에는 '2014 미스 재팬 외모 클래스'라는 제목 아래 2014년 일본에서 가장 아름다운 미녀인 미스 재팬의 모습을 담은 사진 여러 장이 공개됐습니다.

 

 

 

2014년 미스 재팬 선정 리라 혼고, 리얼 혼돈스러운대! ㅠㅠ

 

공개된 사진 속의 여성은 올해 미스 재팬으로 선정된 리라 혼고로, 통통한 얼굴에 뚜렷한 윤곽의 이목구비가 눈길을 끄는 여성이었습니다. 

 

네티즌들에 의하면, 미스 재팬 선발대회 당시 리라 혼고는 일본 전통의상 기모노는 물론, 전통복과 수영복 등 다양한 부문에서 높은 점수를 받으며 '최고 미녀'의 영예를 안았다고 합니다.

 

그러나 네티즌들의 반응은 당혹스럽습니다. 이목구비가 뚜렷하고 개성이 강한 편의 여성이라고는 해도, 일반적인 보통 기준에서의 전형적인 미인상과는 거리가 먼 모습이었기 때문입니다.

 

 


 

2014년 미스 재팬 외모에 네티즌 반응 암담!

 

이에 네티즌들은 미의 기준이 참 달라도 이렇게 다르냐, 미스 재팬 볼수록 분노가 치밀어 오른다, 미스재팬 어쩔거냐, 이거 너무 심각하다는 등의 암담한 반응을 보이고 있습니다.

 

심지어 어떤 사람은 이거 분명이 누구를 닮기는 닮았는데 너무 독특한 외모여서 누구를 닮았는지 도무지 얼굴이 떠오르지 않느나고 도움을 청하기도 했고, 또 어떤 네티즌은 롯데 야구선수 박종윤 닮았다는 얘기가 있어 찾아보았는데, 박종윤한테 미한해진다는 말도 남기기도 했습니다.

 

어찌 됐든 2014년 미스 재팬 리라 혼고는 오는 11월 11일 열리는 '2014 월드 미스 선발대회'에 일본 대표로 출전할 계획이라고 하는데, 혹시 개성 넘치는 미모로 월드 클래스에서도 좋은 성적을 거두는 이변을 만들지 진심 궁금해지고 있습니다. 아래 리라 혼고 사진 영상 총집합시켰습니다.

 

2014년 미스 재팬 리라 혼고 동영상

 

 

전통 의상 기모노 리라 혼고

 

저 티아라는 또 왜 저렇게 생겼을까?

 

울지마 미운 얼굴 더 미워져

 

경쟁자들도 만만치 않았군요

 

그래도 몸매는 갑

 

미소도 갑?

 

 

어딘가 인조인간 모습 가득인데 고쳤다면 이렇게 고치진 않았을 것인데..

 

평상복 차림

 

스쿨 버전?

 

나름 청순 모드

 

리라 혼고 백합과 함께

 

왼쪽 여자가 오히려 더 나은듯

 

댓글

Designed by JB FACTORY