송도 서킷 어떤 곳? 사진 영상으로 보기! 무한도전 유재석, 정준하, 노홍철, 하하 등 송도 서킷 참여 무한도전 멤버 안내 및 ksf 코리아 스피드페스티벌 일정 및 송도 모터페스티벌 행사 안내!

MBC ‘무한도전’팀이 송도 서킷에 나가게 됩니다. 장난이 아닌 실제 레이싱 경기로서 국내 유일의 도심 자동차 경주장인 송도 도심 서킷에서 실제 레이서로 무한도전 멤버들이 참여하게 되는 것입니다.

 

2014년 6월 26일 언론 보도에 따르면, ‘무한도전’은 2014 코리아스피드페스티벌(KSF) 송도 서킷 특집을 준비 중인 것으로 전해졌는데, 오는 7월 4일 KSF 송도 서킷에 출전하는 ‘무한도전’ 멤버는 유재석, 정준하, 노홍철, 하하 총 4명이라고 합니다.

 

 

 

 

무한도전 송도서킷 참여 어떻게 결정된 일?

 

무한도전’은 그동안 장기 프로젝트 중 하나로 ‘스피드레이서’ 특집을 준비해 왔습니다만, 지난 4월 발생한 세월호 침몰 참사로 인해 경기 일정이 미뤄졌습니다.

 

원래 5월 4일 방영 예정이었던 무한도전 스피드 레이서 특집이었지만, 세월호 참사를 맞아 녹화를 연기, 6월부터 7월까지 열리는 2014년 브라질 월드컵 이후로 연기가 되었습니다.

 

당시 무한도전 관계자 발표에 따르면, 무하노전 스피드 레이서 특집 녹화 및 방송이 연기된 이유는, 당초 5월 23일과 24일, 25일 인천 송도에서 열릴 예정이었던 '코리아스피드페스티벌(KSF)' 대회의 일정이 세월호 침몰사고 이후 미뤄졌기에 녹화도 자연스럽게 연기된 것이었다고 말했습니다.

 

 


 

이어 대회 주관사가 일정을 결정하는 대로 녹화도 그에 맞춰 진행될 전망이라고 발표했는데, 이번에 대회 일정이 결정되면서 무한도전 멤버들 역시 참여가 확정된 것입니다.

 

무한도전 스피드 레이서 특집은 당초 2014년 5월 인천 송도에서 열릴 예정이었던 '코리아스피드페스티벌' 참여를 목표로 진행한 2014년 장기 프로젝트로서, 지난 23일 음주운전으로 물의를 일으킨 멤버 길이 프로그램에서 하차한 이후 스피드 레이서 특집 진행 여부에 시청자들의 관심이 모아졌는데 이렇게 특집 진행이 이뤄지게 됐네요. (한편 이번 대회에는 ‘무한도전’ 멤버들 외에도 개그맨 한민관 등이 함께 출전할 계획이라고 하네요!)

 

 

 

 

수도권 최초의 도심 레이스 송도국제도시 송도 서킷 무엇?

 

한편 네티즈들은 수도권 최초로 도심 레이스가 펼쳐질 송도국제도시의 코리아스피드페스티벌이 어떤 행사인지에 대해서 궁금증이 모아지고도 있습니다.

 

6월 22일 인천경제청 발표에 따르면,인천도시공사와 현대자동차가 주관하는 코리아스피드페스티벌은 음 달 7월 부터 6일까지 종합 자동차 문화축제인 ‘더 브릴리언트 모터 페스티벌’로 개최되는 행사입니다.

 

 

이번 행사가 열리는 ‘송도 도심 서킷’은 국내 유일의 도심 자동차 경주장으로 국제자동차경주연맹 서킷위원회 부회장인 ‘팀 쉔켄’과 호주자동차경주협회로부터 컨설팅을 받아 조성되었는데, 이는 약 2.5㎞로 국제자동차경주연맹으로부터 4등급 경기장 공인을 받을 예정이라고 합니다.

 

이번 행사는 특히 국내 최고 권위의 레이싱 대회인 ‘코리아 스피드 페스티벌’의 2014시즌 개막 라운드가 시가지 경주로 펼쳐쳐 레이싱 팬들을 설레게 하고 있는데, 제네시스쿠페, 벨로스터 터보, 아반떼, K3쿱 터보 등 현대-기아차로 구성된 레이싱 카 110여 대가 출전해 역동적인 자동차 경주를 선보이게 된다고 합니다.

 

 

 

이와 함께 주말인 다음 달 7월 과 6일에는 국내 최정상급 아티스트들이 총출동하는 콘서트 무대도 예정돼 많은 인파가 몰릴 것으로 기대되고 있다고 하며, 특히 인기예능 프로그램인 MBC 무한도전 출연진도 이 대회에 출전하면서 이목을 집중시키고 있습니다.

 

이미 유재석, 정준하, 노홍철, 하하 등 1차로 선발된 연예인들은 그동안 갈고 닦은 레이싱 실력을 선보이게 돼 국내외적인 관심이 쏠리고 있습니다. 아래 관련 사진 영상 모았어요.

 

무한도전 스피드레이서 유재석

 

 

개그보다는 실력이 우선 박명수

 

박마오 ㅋㅋㅋㅋㅋ

 

미션은 우습게 뛰어가기

 

 

 

웃기게 뛰어가기 미션 수행 박명수

통풍 때문에 절뚝

 

운전보다 뛰어가는게 더 부담된다는

 

 

에이스는 누가 되느냐? ㅋㅋ

 

 

원선회 코스 진입해서 반대로 가는 ㅋㅋ

 

 

 

 

댓글

Designed by JB FACTORY