벨기에 미녀 사진 총집합! 김승규 인터뷰, 월드컵 16강 일정, 16강 대진표보기! 박주영 벨기에전 결장 이유는? 한국 벨기에 하이라이트 HD 영상 보기!

2014년 6월 27일 브라질 상파울루의 아레나 데 상파울루 경기장에서 열린 2014 브라질 월드컵 조별리그 H조 최종 3차전 대한민국과 벨기에의 경기가 끝이 나며 조별리그 모든 경기 결과가 나왔습니다.

 

이날 경기에서 한국은 후반 33분 얀 페르통언에게 결승골을 내줘 0-1로 패하며 1무 2패 승점 1을 기록하며 H조 최하위에 그치며 16강 진출에 실패했습니다.

 

 

한국 월드컵 대표팀은 전반 종료 직전 벨기에의 미드필더 스테번 드푸르가 김신욱의 발을 밟아 퇴장당하면서 수적 우위를 점하며 후반 경기 내내 강팀 벨기에를 몰아붙였습니다.

 

최전방 공격수로 나선 김신욱을 포함해 손흥민, 이청용 등이 날카로운 공격으로 벨기에의 골문을 노렸고, 정성룡 대신 선발 출장한 골키퍼 김승규는 안정적인 경기 운영으로 벨기에의 공격을 막아냈습니다.

 

그러나 고대하던 멀티골은 나오지 않았고, 게다가 후반 32분, 벨기에의 수비수 얀 베르통엔에게 결승골을 얻어맞으면서 16강 진출의 꿈이 날라가 버렸는데,  한국 축구대표팀이 월드컵 조별리그에서 승리를 따내지 못한 것은 지난 1998년 프랑스 월드컵 이후 16년 만이라고 합니다.

 

한국 벨기에 하이라이트 영상 보기 (링크 클릭)

 


첫 출전 골키퍼 김승규 결국 눈물!

 

이날 경기가 끝나고 골키퍼 김승규가 벨기에전이 끝난 후 눈물을 보였습니다. 한국 축구국가대표팀은 27일 새벽 5시(이하 한국시간) 브라질 상파울루, 아레나 데 상파울루 경기장에서 펼쳐진 2014년 브라질 월드컵 H조 예선 최종전에서 벨기에에 0-1로 패했습니다.

 

이로써 한국은 H조 최하위를 기록하며 16강 진출에 실패했습니다. 이날 골키퍼 김승규는 선발로 나서며 잘 싸웠지만 후반 32분 얀 베르통헨의 선제골에 무너지고 말았습니다. 
 
경기가 끝난 후 인터뷰에서 김승규는 벨기에전 세번째 경기에 나가서 긴장이 됐다며, 후반전 실점은 자신의 실수다며 자책하며 눈물을 보였습니다.

 

김승규 벨기에전 눈물 인터뷰 영상 보기 (링크 클릭)

 

월드컵 16강 대진표는?

 

이로써 모든 조별 리그가 마무리돼 16강에 진출한 국가들이 최종 결정됐습니다. 브라질, 콜롬비아 등 남미 국가가 모두 살아남았습니다. 안타깝게도 아시아에서는 16강 진출국을 배출하지 못했습니다.

 

월드컵 16강 경기는 오는 6월 29일부터 다음달 7월 2일까지 펼쳐집니다. 이 기간 하루 두 경기씩 한국시간 오전 1시와 오전 5시에 열립니다. 아래 벨기에전 화제가 되었던 벨기에 미녀 사진과 월드컵 16강 대진표입니다.

 

△6월29일: 브라질(A조 1위)-칠레(B조 2위). 콜롬비아(C조 1위)-우루과이(D조 2위)
△6월30일:네덜란드(B조 1위)-멕시코(A조 2위), 코스타리카(D조 1위)-그리스(C조 2위)
△7월1일: 프랑스(E조 1위)-나이지리아(F조 2위), 독일(G조 1위)-알제리(H조 2위)
△7월2일: 아르헨티나(F조 1위)-스위스(E조 2위), 벨기에(H조 1위)-미국(G조 2위)

 

 

 

 

 

 

 

 

댓글

Designed by JB FACTORY