쇼미더머니3 바스코 폭풍래퍼 동영상 보기! 최강 래퍼 바스코 누구? 바스코 이혼, 바스코 부인 이설 박환희 누구? 바스코 집안, 바스코 아들

'쇼미더머니3'에 14년차 래퍼 바스코가 출연해 오디션장을 들었다 놨다 할 정도의 폭풍 랩 실력을 과시하며 큰 화제가 되었습니다.

 

2014년 7월 3일 방송된 케이블채널 엠넷 '쇼미더머니3' 1회에는 도끼 더 콰이엇, 스윙스 산이, 타블로 마스타 우, 양동근 총 4팀 7명의 프로듀서들이 참석한 가운데 1차 오디션이 진행됐습니다.

 

이날 버라이어티한 다양한 재능과 끼와 색깔의 참가자 가운데 유독 지원자들의 눈길을 끈 사람이 한 명 있었는데 바로 14년차 래퍼 바스코였습니다.

 

 

공개된 방송에서 바스코는 다른 지원자들과 다름없이 신인처럼 긴장된 자세로 줄을 서서 자신의 차례를 기다렸고 표정에는 마치 오디션장에 처음 온 것처럼 긴장한 표정이 역력했지만, 그러나 그런 상황에서도 그는 팬이라며 다가오는 또 다른 지원자들에게 팬서비스를 했습니다.

 

이날 심사위원 양동근은, 바스코가 지원자로 나온 건 모순이라며 굉장히 부담스럽다고 전했고, 또 산이는, 꼭 뽑아야 할 원탑이 있다면 그건 바로 바스코라고 말했고, 마스타 우는 바스코는 '쇼미더머니'가 담을 수 있는 그릇을 벗어났다고 전했습니다.

 

바스코는 이날 쇼미더머니에 참여하게 된 이유에 대해서, 자신이 너무 많이 쉬어서 입지가 좁아진 느낌이라고 말했지만, 그러나 역시 14년차 래퍼답게 프로듀서 타블로 앞에서 긴장한 기색없이 뛰어난 랩 실력을 유감없이 선보여 무난히 합격의 영광을 차지했습니다.

 

쇼미더머니3 바스코 1차 오디션 영상

 

 

 

 

바스코 이혼, 바스코 전 부인 미모 모델 이설, 박환희 누구?

 

한편 바스코의 쇼미더머니 참여와 함께 얼마전 천정명이 띠동갑 일반인 20대 미모의 여인과 열애설이 불거진 가운데, 과거 천정명과 야구장에 동석했다는 이유로 여자친구로 지목되고 있는 바스코의 전 부인 이설 (박환희)가 다시 한 번 화제입니다. (워낙 예뻐서 바스코가 언론에만 나오면 이설이 함께 나오고 있네요)

 

 

 

이설은 사람들에게는 박환희로 알려졌던 모델로서, 21살 어린 나이에 힙합 가수 바스코와 결혼했으나 이혼을 해 안타까움을 자아내기도 했습니다. 현재 PF엔터테인먼트와 계약을 맺은 뒤 배우 준비를 하고 있는 것으로 알려졌습니다.

 

아오이 유우와 수지, 아이유 등등 예쁜 배우는 다 섞은듯 신비로운 청순한 미모를 뽑내는 모델 이설 (박환희) 사진 (비스코와 찍힌 사진이 대부분이긴 하네요)과 당시 천정명과의 야구장 영상 모았습니다. 이설 정말 예쁘네요! 청순과 섹시, 미묘함이 다 섞인 것 같아요. 

 

야구 경기보러 온 천정명 (2013년 9월 21일)

 

 

 

 

 

 

 

 

 

 

 

 

 

 

 

 

 

 

댓글

Designed by JB FACTORY