윤채영 우승 동영상 보기! 삼다수 마스터스 우승 윤채영 누구? 윤채영 미모 사진 영상!

윤채영이 삼다수 마스터스 초대 챔피언에 등극하며 생애 첫 우승의 감동을 맛본 가운데 윤채영 우승 동영상이 화제입니다.

 

한화 소속의 프로골퍼 윤채영은 2014년 7월 20일 제주시 오라 컨트리클럽에서 열린 한국여자프로골프 투어 시즌 13번째 대회 ‘제주 삼다수 마스터스’최종 라운드서 버디 5개, 보기 2개를 엮어 3언더파 68타를 쳐서 우승을 기록 우승 상금 1억원을 획득했습니다.

 

 

윤채영은 최종 합계 11언더파 205타로 연장 접전 끝 우승을 차지했는데, ‘제주 삼다수 마스터스’ 초대 챔피언이자, 데뷔 후 9년 만에 첫 우승을 차지했습니다.

 

승부는 후반 홀에서 우승권 선수들의 명암이 갈렸는데, 롯데마트 소속의 장수연이 마지막 18번 홀에서 버디를 성공시키며 최종 합계 11언더파 205타, 공동 선두로 홀아웃했습니다.

 

또한 하이마트 소속의 김해림 역시 이날 1,7,15번 홀에서 버디를 잡으며 보기를 범하지 않았습니다. 김해림 역시 장수연과 공동 선두로 우승 경쟁에 가세했습니다.

 

 

윤채영의 18번 홀이 중요했습니다. 윤채영은 티샷을 페어웨이에 안착시켰지만, 윤채영 아이언샷은 그린을 살짝 빗나가며, 윤채영은 세번째 어프로치샷을 날렸고 이것이 조금 짧아 버디에 실패하고, 윤채영은 파 퍼트를 성공시키며 경기를 연장전으로 끌고 갔다.

 

최종 라운드까지 합계 11언더파 205타를 기록한 윤채영, 김해림, 장수연은 18번, 파4 홀에서 연장전을 시작했습니다.

 

윤채영은 아이언샷을 홀컵 가까이 붙였습니다. 김해림이 버디 퍼트에 실패한 반면 윤채영은 버디 퍼트를 성공시키며 우승을 차지했습니다. 장수연과 김해림은 자연히 공동 2위가 됐습니다. 아래 윤채영 우승 동영상 보세요.

 

윤채영 우승 동영상

 

 

 

 

 

 

 

 

댓글

Designed by JB FACTORY