김태균 교통사고 현장 사진 영상 보기! 김태균 차 포르쉐 911 어떤 차? 포르쉐 911 가격은?

한화 이글스의 프로야구 선수 김태균이 교통사고를 당했다고 합니다. 김태균은 2014년 7월 23일 새벽 대전시 유성구 도룡동 대전컨벤션센터 앞 사거리에서 원촌동에서 엑스포과학공원 방면으로 가던 조모 씨의 승용차와 한밭대교에서 스마트시티 방면으로 가던 김태균 승용차가 부딪치는 사고가 났다고 합니다.

 

 

이번 교통사고로 다행히 인명피해는 없었으며, 두 운전자 모두 음주 상태는 아니었다고 하며, 김태균 선수는 이날 경기를 마치고 집으로 돌아가던 길에 사고를 당했다고 합니다.

 

경찰 관계자 발언에 따르면, 상대방 차량인 조씨의 차량이 브레이크가 안 들었다며 김태균 선수는 피해자 입장인 것으로 알려졌습니다. 

 

 

 

김태균 교통사고 어떻게 된 일? 김태균 차량 포르쉐 911 어떤 차?

 

한편 이날 교통사고를 목격한 한 목격자는 사거리에서 차량이 신호를 무시하다가 김태균의 차를 들이받았다고 전했습니다. 이어 또 다른 온라인 커뮤니티에는 한 누리꾼이 찍은 사고 현장 사진이 게재되기도 했는데, 이 누리꾼이 공개한 사진 속에는 한 차량이 반쯤 뒤집혀 있습니다.

 

 

 

이어 또 다른 차량인 김태균 차량 포르쉐911은 앞쪽 범퍼가 많이 찌그러진 채 견인되고 있습니다. 한눈에 봐도 김태균을 들이받은 사고 차량이 반이나 뒤집힐 정도의 큰 교통사고였음을 알 수 있습니다. 사진에서 반바지를 입은 김태균을 비롯해 팀 동료인 정근우와 이용규의 모습도 함께 볼 수 있습니다.

 

한편 김태균이 탔다는 김태균 애마는 포르쉐 911 스포츠카로 알려졌는데, 포르쉐 911은 중고차 값이 1억원에 육박하는 고급 스포츠카입니다. 아래 포르쉐 911 사진 모았어요.

 

 

 

 

 

 

 

 

 

 

 

댓글

Designed by JB FACTORY