이근호 트랙터 서울월드컵 경기장 입성 동영상 보기! K리그 올스타전 예매 안내, 히딩크 박지성 K리그 올스타전 일정 시간 안내!

월드컵 스타 이근호가 트랙터를 타고 상주에서 K리그 올스타전에 출연하기 위해 서울 월드컵 경기장에 입성하는 영상이 공개되며 네티즌들 사이에서 폭발적인 반향을 불러일으키고 있습니다.

 

프로축구연맹은 2014년 7월 25일 이근호의 트랙터 서울월드컵경기장 입성편을 공개했는데, 이번에 공개된 영상에서 이근호는 서울까지 오는데 트랙터의 승차감이 좋아 큰 불편함은 없었다며, 아이스박스에 비치된 건빵과 음료수를 먹으며 서울까지 왔다며 익살스러운 대답을 해서 네티즌들에게 빅웃음을 유발했습니다.

 

또한 영상 말미에 텅빈 서울월드컵경기장에 도착한 이근호는 뭐야? 트랙터 타고 온 내가 제일 빨리 온거야?라며 실망스러움을 표시해서 코믹 이근호의 모습을 과시하기도 했습니다.

 

 

 

브라질 월드컵 러시아전 영웅 이근호 트랙터 입성 이유는?

 

한편 브라질월드컵 러시아전에서 강력한 중거리슛으로 월드컵 첫 득점을 기록한 이근호가 트랙터를 타고 서울 월드컵 경기장에 입성한 이유에 대해 네티즌들이 궁금해하기도 했습니다. 

 

이근호의 트랙터 입성 이유는 K-리그 올스타전 홍보와 K리그 중흥을 위한 캠페인 때문입니다. 이근호의 우직한 황소같은 군인 모습을 활용한 일종의 K리그 올스타전 홍보 영상 제작인데, 이근호는 티저 영상에 출연해 탁월한 연기실력과 K-리그에 대한 애정을 밝히기도 했습니다. 

 

 

 

K리그 올스타전 경기 일정 및 시간, 예매 안내!

 

K-리그 올스타 선수들의 팀 K리그와 대한민국의 영원한 캡틴 박지성을 비롯한 이영표 등 국내외 축구스타, 셀러브리티로 꾸려질 팀 박지성의 맞대결이 펼쳐지는 이번 경기는 7월 25일 오후 8시 서울월드컵경기장에서 열립니다.

 

특히 히딩크 감독이 박지성 팀의 감독을 맡고, 또한 박지성의 결혼식에도 참석할 예정이어서 벌써부터 K리그 올스타전에 대한 관심이 들썪이고 있습니다.

 

 

중계는 KBS 2TV를 통해 독점 생중계 될 예정이며, 입장권은 티켓링크에서 예매 가능하며, 특석 3만 원, 1등석 2만 5천원, 2등석 2만원, 3등석 1만 5천원, 자유석 1만 원으로 구입가능하다고 합니다.

 

2등석인 서포터즈석의 경우 4장 이상 구매 시 1만 원 할인 이벤트를 진행 하고 있으며, 경기장을 찾은 관중들의 응원 재미도 풍성하다고 합니다. 예매에 대한 자세한 내용은 티켓링크(온라인 www.ticketlink.co.kr / 모바일 앱 ‘티켓링크’ / 전화 1588-7890)에서 확인 가능하다고 합니다. 아래 이근호 트랙터 영상이에요. ^^

 

이근호 트랙터 영상

 

 

 

 

 

 

 

댓글

Designed by JB FACTORY