진세연 시구 동영상 보기! 롯데 LG 진세연 시구 동영상 사진 보기! 진세연 청순 섹시 사진 모음!

닥터 이방인의 청순 섹시 카리스마 여의사 진세연이 시구를 선보였습니다. 드라마 ‘닥터 이방인’에 출연하며 많은 사랑을 받고 있는 배우 진세연의 시구는 2014년 7월 25일 롯데 LG의 경기에서였습니다.

 

진세연은 7월 25일 서울 잠실야구장에서 열린 2014 프로야구 롯데 자이언츠 VS LG 트윈스의 경기에 앞서 유니폼을 입고 등장, 시구를 선보였습니다.

 

 

이날 그라운드에 진세연은 LG트윈스의 유니폼 상의와 노란색 모자, 그리고 타이트한 스키니진을 입고 마운드에 올랐습니다.

 

진세연은 밝은 표정으로 인사를 했으며, 진세연의 등장에 양측 선수들 환한 웃음으로 역시 예쁘구나 하는 밝은 모습을 보여 눈길을 끌었습니다.

 

 

또한 진세연은 늘씬한 몸매를 과시하며 깨끗한 폼으로 시구를 시작했으며, 무리없이 깔끔한 시구로 포물선을 그리며 스트라이크존 엇비슷하게 공을 꼽아넣어 환호성을 자아내기도 했습니다.

 

한편 광주 KIA전에서 위닝시리즈를 기록한 LG는 롯데를 상대로 3연승에 도전하는 한편, 삼성에 스윕을 당해 4연패를 기록 중인 롯데는 LG를 상대로 연패탈출을 노리고 있습니다. 아래 진세연 시구 동영상 보세요.

 

 

진세연 시구 동영상 보기 (링크 클릭)

 

 

 

 

 

 

 

 

댓글

Designed by JB FACTORY