박지성 신혼집 런던 축구행정가 무엇? 박지성 운동화, 박지성 커플신발 무엇? 박지성 신혼여행 어디? 박지성 호날두, SBS 스페셜 박지성 방송 보기! 박지성 김민지 신혼여행 사진 모음!

축구선수 박지성과 김민지 전 SBS 아나운서가 결혼식 이후 프랑스 파리로 신혼여행을 떠난 것과 관련, 박지성 김민지 아나운서의 커플 신발, 런던 신혼집, 박지성의 장래 목표라는 축구 행정가 등의 사항이 네티즌들 사이에서 화제가 되고 있습니다.

 

박지성과 김민지는 지난 7월 27일 오후 서울 광장동 W서울워커힐호텔에서 결혼식을 올렸습니다. 이후 박지성과 김민지는 영국 런던에 신혼집을 마련, 한국이 아닌 영국에서 달콤한 신혼을 보낼 예정인 것으로 알려졌습니다.

 

 

 

 

박지성 김민지 신혼여행 커플 운동화 무엇?

 

한편 프랑스 파리로 신혼여행을 떠난 박지성 김민지 부부가 신혼여행 패션으로 커플 운동화를 신어 눈길을 끌고 있습니다.

 

이날 신혼여행 공항패션으로 박지성과 김민지는 편안한 여름 캐주얼룩을 보였고 선글라스와 챙이 넓은 비치 모자로 여름 바캉스 패션을 선보였습니다.

 

특히 박지성 김민지는 귀여운 도트무늬 커플 운동화와 커플 선글라스를 착용해 눈길을 끌었는데, 박지성은 예전에 런닝맨에 출연할 때는 나이키 루나 글레이드를 신었는데, 저 신발도 혹시 나이키 최신품이 아닌지 궁금해지네요.

 

 

 

 

호날두 옛 동료 박지성 극찬! SBS 스페셜 박지성!

 

한편 SBS 스페셜 박지성 편에서 잉글랜드 프리미어리그 프로축구팀 맨체스터 유나이티드에서 활약할 당시 박지성의 동료였던 크리스티아누 호날두가 박지성을 극찬한 것도 화제가 되고 있습니다.

 

7월 27일 서울 광장동 W서울워커힐호텔에서 박지성-김민지 커플의 결혼식이 열린 가운데 이날 오후 11시15분 SBS 스페셜 박지성 오!캡틴 마이캡틴이 방송됐습니다.

 

SBS 스페셜 박지성 오!캡틴 마이캡틴에서는 영국 명문구단 맨체스터 유나이티드에서 한솥밥을 먹었던 크리스티아누 호날두의 인터뷰 영상이 소개됐는데, 호날두는 박지성에게, 마치 전기 같다며, 하루 종일 뛰어다닌다고, 멈추는 법이 없는 대단한 선수라고 박지성을 칭찬하며 열심히 뛰어주니 같은 팀 멤버로서 고맙다, 같은 축구선수로서 좋아하는 선수라고 극찬을 했습니다. 아래 사진 영상입니다.

 

SBS 스페셜 박지성 영상 

 

 

 

 

 

 

 

 

 

댓글

Designed by JB FACTORY