이계호 교수 누구? 이계호 교수 저서 태초 먹거리 어떤 책? 이계호 교수 딸 이지은 씨 유방암 이유는? 태초 먹거리 학교 어떤 곳? MBN 어울림 다시 보기

2014년 7월 28일 MBN 어울림에서는 대한민국에 건강 먹거리 열풍을 불러온 충남대 화학과 이계호 교수가 소개되었습니다.

 

이계호 교수는 22세의 어린 나이에 유방암에 걸려 생을 마감한 딸 고 이지은 씨 때문에 암 전문가가 된 인물로 한국판 로렌조 오일이라 할 수 있는 교수님입니다.

 

 

 

 

이계호 교수의 딸 이지은 씨는 유방암을 초기에 발견해 암세포 제거 수술을 받았지만, 그러나 충분한 회복기를 거치지 못하고 학교에 복학한 것이 화근이 되어 암이 재발된 경우라고 합니다.

 

그리고 병을 고치려는 이 교수의 계속되는 연구에도 불구하고 이지은 씨의 암 진행 속도는 빠르게 번져나가 딸은 먼저 세상을 떠났다고 합니다.

 

 

이계호 교수는 딸 이씨의 마지막 말인 `감사합니다`가 계속 떠올랐다며, 이계호 교수는 딸과 같은 입장의 암 환자들이 더 이상 재발과 전이에 고통 받지 않도록 태초 먹거리 학교를 개교해 무료로 사람들에게 암에 대해 강연을 펼치고 있는 것으로 유명합니다.

 

딸을 살리기 위해 전세계의 암에 대한 연구와 암 극복 사례를 수집하기 시작했다며, 암 치료 음식 전문가가 된 이계호 교수의 감동적인 사연 동영상 및 사진 아래 모았습니다.

 

이계호 교수 태초음식은 무엇인가?

 

 

이계호 교수 명저 태초 먹거리, 기본이 회복되어야 한다

 

 

 

이계호 교수 무료 강연 모습

 

 

 스트레스를 받으면 즉시 컬러푸드를 섭취해라

 

댓글

Designed by JB FACTORY