가족끼리 왜 이래 티저 보기! 유동근, 김현주, 윤박, 박형식 참좋은 시절 후속 가족끼리 왜 이래 등장인물은?

‘참 좋은 시절’의 후속 드라마 ‘가족끼리 왜이래’ 티저 영상이 공개되며, 가족끼리 왜 이래 등장인물은 누가 누가 나오나 시청자들의 반응이 벌써부터 거셉니다.

 

2014년 8월 16일 첫 방송 예정인 KBS2 새 주말드라마 ‘가족끼리 왜 이래’는 자식들만을 바라보며 살아온 이 시대의 자식바보 아빠가 이기적인 자식들을 개조하기 위해 고육지책으로 내놓은 불효소송을 중심으로 좌충우돌 일상을 통해 진정한 가족의 의미를 웃음과 감동으로 전하는 가족 드라마입니다.

 

 

 

 

공개된 티저 영상에는 자식 바보로 살아온 차순봉(유동근)네 삼 남매의 서로 다른 개성을 깨알 같이 보여주며 유쾌한 재미를 선사하고 있습니다.

 

삼 남매의 극과 극을 오가는 좌충우돌 일상이 코믹하게 그려지며 활기 넘치는 캐릭터들이 보여줄 활약에 기대감이 높아지고 있습니다.

 

 

 

 

김현주와 윤박은 각각 회사와 집에서 다른 두 얼굴을 가진 ‘깡 빼면 시체’인 첫째 차강심과 출세 지상주의 둘째 차강재로 분하고 있습니다.

 

‘욱질은 나의 힘’이라는 셋째 차달봉을 연기하는 박형식은 싸움질과 경찰서 행으로 강렬한 첫 등장을 예고하고 있습니다.

 

 

 

하루도 바람 잘 날 없을 것 같은 차 씨 집안의 가장 차순봉는 결국 이 문제아 삼 남매들을 개조하기 위해 ‘불효청구 소송’을 낼 것으로 보여 왁자지껄한 사건과 개성만점 캐릭터들이 펼쳐갈 한바탕 소동이 주말 안방극장에 신선한 설렘을 안겨줄 예정입니다.

 

‘가족끼리 왜 이래’ 제작사 삼화네트웍스 측은 “공개된 티저예고는 드라마의 분위기를 잘 전달해주고 있습니다. 차씨네 삼 남매가 펼쳐갈 유쾌한 소동들은 재미와 함께 감동까지 선사하게 될 것”이라고 전했습니다. 아래 등장인물 총모음과 티저 영상 감상해보세요.

 

가족끼리 왜 이래 티저 영상

 

 

댓글

Designed by JB FACTORY