안동 여성회관 하반기 교육신청 접수 안내 수강 과목 소개, 경기도 율곡연수원 에듀업 원격연수 수강신청 안내

안동 여성회관의 하반기 교육신청 접수와 경기도 율곡교육 연수원의 원격 연수 수강신청이 진행되면서 네티즌들이 관련 교육 및 연수에 몰리며 두 교육기관이 화제가 되고 있습니다.

 

안동 여성회관 프로그램은 안동시에 거주하는 만 19세이상 여성을 대상으로 기술교육, 자격증반, 취미와 교양교육, 취업지원교육 등을 제공하는 프로그램입니다.

 

2014년 8월 4일 오전 10시부터 5일 오후 6시까지 인터넷으로 선착순 접수를 받고 있는데, 1인 1과목 연강 1회만 신청가능하며 한 과목당 20~25명 인원입니다.

 

 

 

등록방법은 신청 후 수강료를 계좌입금하고 교육생 등록을 신청 당일 밤 12시까지 입금자에 한해 마감된다고 하며, 강좌는 홈패션, 생활도자기, 우리옷만들기, 제과기능사, 한식조리사, 서예, 라인댄스, 영어회화 등 다양하게 마련돼있습니다.

 

자세한 사항은 안동시 여성복지회관 홈페이지에서 이용이 가능합니다. 아래 링크 참조하시면 됩니다. 뜻깊은 교육 되시길 기원하겠습니다.

 

안동시 여성복지회관 홈페이지 바로가기 (링크 클릭)

http://wedu.andong.go.kr/open.content/ko/

 


 

경기도 율곡교육 연수원 원격 연수 안내

 

또한 경기도 율곡교육연수원 역시 수강신청을 진행하며 네티즌들 사이에서 화제를 모으고 있습니다.

 

8월에 진행하는 과정은 명화를 통해 보는 미술의 세계 조리실무사 직무능력향상과정 공무원 복무제도 공문서 작성법과 한글맞춤법 인문학과의 만남으로 교육기간은 오는 2014년 8월 11일부터 25일까지 진행됩니다.

 

 

8월 4일 진행되는 수강신청은 홈페이지에 로그인 후 원하는 과정을 수강신청하기를 누른 후 개인정보를 입력하면 됩니다. 아래 관련 홈페이지 링크입니다.

 

경기도 율곡 교육연수원 바로가기 (링크 클릭)

http://eduup.yulgog.org/

댓글

Designed by JB FACTORY