로또 당첨자 버킷리스트? 로또 1등 버킷리스트 무엇? 로또 611회 당첨번호? 로또 1등 당첨번호 버킷리스트란? 611회 로또당첨번호 공개!

어떤 로또복권 정보업체 커뮤니티에서 ‘로또 1등 당첨자의 버킷리스트를 공개해서 화제가 되고 있습니다. 버킷 리스트란 양동이에 원하는 것을 담아놓는다는 의미로, '죽기 전에 꼭 하고 싶은 일'을 의미합니다.

 

공개된 로또 1등 담첨자의 버킷리스트에서는 가명을 쓴 50대 직장인인 로또 604회 1등, 3등 동시 당첨자가 말한 것인데, 이 분은 인터뷰를 통해 나에게는 1등 당첨 버킷리스트가 있었는데, 그 중에 가장 첫 번째 순위는 제주도 여행이었다고 말했다고 하네요.

 

 

 

그간 경제적으로 어려워 여행은 꿈도 못 꿨었고 여름휴가도 없이 일만 했었습니다. 로또를 하면서 고생한 아내와 단 둘이 제주도 여행을 떠나는 꿈을 꾸곤 했다고 합니다.

 

하지만 이 분은 직장을 다니기 때문에 먼 해외여행 보다는 가까운 제주도 여행을 다녀오는 것이 현실적이라고 생각했다고 하네요. 소박한 로또 1등 버킷 리스트네요.

 

 

 

로또 611 당첨번호는?


한편 나눔로또에서 발표한 로또 611회 당첨번호는 2, 22, 27, 33, 36, 37 보너스 14입니다. 6개 번호가 일치한 로또 1등 당첨자는 총 4명으로 각 35억 270만 6157원을 받는다고 합니다.

 

로또 당첨금 지급 기한은 지급 개시일로부터 1년이며, 휴일인 경우 다음날까지 지급되며, 당첨됐을 경우 신분증과 당첨복권을 지니고 서대문 농협 중앙회를 방문하면 된다고 합니다.

 

 

 

 

 

로또 지역별 1등 배출점 어디?

 

 

로또1등 버킷리스트가 공개되면서 화제가 되고 있는 가운데, 지역별로 1등 배출점에 대한 관심도 높아지고 있는데, 복권위원회가 공개한 지역별 1등 배출점은 서울 강남구만 해도 로또 1등 배출점은 22개나 이르고, 강북구 지역은 10개라고 합니다.

 

서울은 물론, 경기,부산,대구,인천,대전,울산,강원,충북,충남,광주,전북,전남,경북,경남,제주 등 전국적으로 1등 배출점이 공개돼고 있다고 합니다. 복권위원회 웹사이트에서 지역별 1등 배출점을 한 번 훑어보고 로또 단골집을 예약해두는 것도 좋을듯 하네요.

 

 

복권위원회 웹사이트 바로가기 (링크 클릭)

http://www.bokgwon.go.kr/

 

 

 

 

댓글

Designed by JB FACTORY