인천안시안게임 조추점 결과는? 2014인천아시안게임일정 확인하기!

2014년 인천 아시안게임  조추첨 행사가 2014년 8월 21일 오전 인천 하버호텔에서 진행됐습니다. 그에 따라 북한 대표단 역시 남녀 기계체조와 남녀 축구에 참여하기 위해 조추점에 참석해서 화제가 되고 있습니다.

 

 

 

 

2014년 8월 21일 오전에 열린 인천아시안게임 조추첨에는 아시아올림픽평의회 감독관 등 140여 명이 참석했습니다.

 

2014 인천 아시안게임 조추첨 행사가 열린 이날 인천 중구 하버파크호텔에서 북한 아시아올림픽위원회 대표단이 기계체조 남,여 추첨에 참석해서 화제가 되었는데, 잘 알려졌다시피 북한은 이번 인천아시안게임에서 기계체조(남,여)와 축구(남,여)에 출전하게 됩니다.

 

 

인천 아시안게임 조추첨에 참여하는 여홍철

 

 

한국은 인기종목 가운데 하나인 남녀 기계체조가 마지막 C조에 편성되는 행운이 있었다고 하며, 이날 조 추첨 과정에서는 대형 화면에 북한 대신 한국이 올라가는 전산입력 실수도 있었다네요.

 

2014 인천아시아경기대회는 국내서 역대 3번째 열린 아시안게임으로, `평화의 숨결, 아시아의 미래`라는 슬로건 하에 9월19일 개막, 10월 4일까지 열리게 됩니다. 북한 선수단의 기계체조와 축구가 기대가 되네요.

 

 

 

 

북한 선수단 임원

 

댓글

Designed by JB FACTORY