아시안게임 축구 조편성 결과, 아시안게임 축구 일정, 인천아시안게임 축구경기일정, 인천아시안게임 축구조편성, 아시안게임 축구 대진

2014년 8월 21일 인천 하버파크호텔에서는 2014년 인천 아시안게임 축구 조편성 행사가 있었습니다. 이날 열린 종목별 조 추첨 행사 결과 남자 축구에서 한국은 말레이시아, 사우디아라비아, 라오스와 함께 A조에 속하게 됐습니다.

 

사우디아라비아를 제외한 말레이시아, 라오스는 한국보다 약체로 평가되는 팀이며,  일본과 쿠웨이트, 이라크가 한데 뒤엉킨 죽음의 조 D조에 비해 크게 어렵지 않은 무난한 조편성이라는 반응이어서 좋은 성적을 기대할 수 있을 것으로 보입니다.

 

 

 

 

아시안게임 축구 조편성 결과 무난한 대진표!

 

이광종 한국 축구 대표팀 감독은 일본, 이라크, 우즈베키스탄, 북한 등 피하고 싶은 팀을 피했다면서 바라던 대로 무난한 결과가 나왔다고 말했습니다.

 

이에 한국은 9월 14일 오후 5시 인천 문학경기장에서 말레이시아와 1차전을 치르고 9월 17일 오후 8시 안산 와스타디움으로 장소를 옮겨 사우디아라비아와 맞붙게 됩니다.

 

 

 

 

이후 마지막 3차전은 9월 21일 오후 5시 화성종합경기타운에서 열리는 라오스와의 경기인데,  16강에 진출하려면 조 2위 안에 들어야 하기 때문에 승리가 필요한 경기입니다.

 

한편 2014 인천아시아경기대회 조직위원회는 8월 22일 9개 구기 종목의 티켓 예매를 오픈했습니다. 축구는 오후 2시에 예매가 가능합니다. 아래 제17회 인천 아시아경기대회 축구 조 편성 결과입니다. 

 

 

 

[제17회 인천 아시아경기대회 축구 조 편성 결과]

 
남자 축구

A조= 한국, 말레이시아, 사우디아라비아, 라오스

B조= 우즈베키스탄, 홍콩, 방글라데시, 아프가니스탄

C조= 오만, 팔레스타인, 싱가포르, 타지키스탄

D조= 일본, 쿠웨이트, 이라크, 네팔

E조= 태국, 몰디브, 동티모르, 인도네시아

F조= 북한, 중국, 파키스탄

G조= 아랍에미리트(UAE), 인도, 요르단

H조= 이란, 베트남, 키르기스스탄

 

여자 축구

A조= 한국, 태국, 인도, 몰디브

B조= 일본, 중국, 요르단, 대만

C조= 북한, 베트남, 홍콩

댓글

Designed by JB FACTORY