기성용 연봉 얼마? 기성용 스완지 잔류 선언! 기성용 빌딩 어디? 기성용 빌딩 가격은?

기성용이 스완지 시티 잔류를 선언했습니다. 영국 언론 보도에 따르면, 기성용은 높은 연봉을 좇지 않겠다며 스완지 시티 잔류를 선언했다고 합니다.

 

기서용 정도의 실력이라면 프리미어리그 좋은 팀으로 이적해서 더 높은 연봉을 받을 수 있는 충분한 능력이지만, 기성용은 아직 새로운 계약을 맺지 않았지만 운동에만 집중하고 싶다며, 돈을 좇고 싶지 않다는 입장을 전했다고 합니다. 

 

 

 

 

기성용은 이미 자신이 원하는 것은 더 좋은 기량을 보이는 것일 뿐, 좋은 기량과 실력을 선보인다면 돈은 더 벌 수 있을 것이라며, 더 중요한 것은 지금 운동장에서 좋은 느낌을 계속 살려나가는 것이라고 말했다고 하네요.

 

기성용의 결정에 스완지 시티도 대만족을 표시했다고 하는데, 개리 몽크 감독은 기성용은 꼭 클럽에 남았으면 하는 선수라며, 다른 월드컵 스타들과 마찬가지로 능력이 있는 선수인 기성용이 더 많은 책임감을 갖고 있다는 점에 놀랐다고 의견을 밝히기도 했습니다.

 

한편 기성용의 연봉은 과거 스완지시티 연봉이 30억이 넘었고, 스완지시티와 4년 재계약을 한만큼 30억에서 조금 더 연봉이 올랐을 것임은 확실합니다. 박지성이 한때 맨유와 계약에서 80억이 넘는 연봉을 받았는데, 기성용도 다음 계약에 박지성을 넘어설지 기대가 모아집니다.

 

 

 

 

축구선수 기성용 빌딩 전남 순천에 있다!! 기성용 빌딩 어디? 기성용 빌딩 가격은?

 

또한 축구선수 기성용이 이름을 딴 성용빌딩이 기성용 연봉과 함께 새삼 다시 화제가 되고 있습니다.

 

과거 언론 보도에 따르면, 전남순천의 자유구역 일대 신흥 주거 지역에 기성용의 이름을 딴 10층짜리 성용 빌딩이 들어선다고 보도한 바 있는데, 보도에 따르면 성용빌딩의 토지에 대한 공시지가는 9억 9천만 원 정도이며, 이 일대 건물 매매가는 40억 원을 웃도는 것으로 알려졌습니다.

 

또한 분양을 마친 후 모든 상업 시설이 들어설 경우 연 임대수익은 6억여 원에 달할 것으로 알려져 네티즌들의 이목이 쏠리기도 했습니다. 아래 기성용 빌딩 사진입니다.

 

 

 

 

댓글

Designed by JB FACTORY