지창욱 대만 팬미팅 사진 보기! 지창욱 화보, 지창욱 인스타그램 주소? 지창욱 어머니, 지창욱 누구? 지창욱 사진 영상 보기!

지창욱 대만 첫 팬미팅 사진이 공개됐습니다. 배우 지창욱은 2014년 8월 31일 자신의 인스타그램에 고마워요라는 짧은 글과 함께 사진을 게재했습니다.

 

공개 된 사진 속에는 플래카드를 든 팬들과 함께 셀카를 찍고 있는 지창욱 모습이 담겨 있습니다. 지창욱 팬미팅 현장을 찾은 대만 팬들의 열기가 사진을 통해 전해지는 듯할 정도로 생생한 장면이었습니다.

 

 

 

또한 지창욱은 이날 오전 자신의 인스타그램을 통해 “대만에서 좋은 추억 남기고 갑니다! 이번 일정은 엄마도 함께. 정말 너무 너무 감사해요! 또 만나요!”라는 글과 함께 사진 한 장을 공개했습니다.

공개된 사진 속 지창욱은 자신의 사진 판넬을 배경으로 어머니와 함께 미소를 지으며 다정한 모습 보여 눈길을 끌기도 했습니다.

 

 

지창욱 대만 팬미팅 사진

엄청나게 가깝게 찍은 사진이네요

 

 

지창욱 대만에서의 인기만큼이나

국내에서도 인기도 고공상승해서 큰 인기 얻기를 기원해요

 


 

 

지창욱 화보 화제! 지창욱 홍콩 느와르 주인공 됐네!

 

또한 배우 지창욱은 최근 bnt뉴스와 함께한 홍콩 로케이션 화보를 통해 4가지의 다양한 콘셉트가 담긴 화보를 공개하기도 했습니다.

 

당시  화보에서 지창욱은 홍콩의 오랜 역사를 배경으로 진행된 모던 콘셉트 촬영에서 특유의 깊은 감성을 담은 눈빛을 유감없이 발휘했습니다.

 

지창욱은 빈티지한 벽화거리를 배경으로 한 스트리트 촬영에서는 패셔너블한 악동으로 변신해 상반된 매력을 선보였으며, 특히 순수한 콘셉트로 선보인 지창욱의 천진난만한 미소에는 누나들의 가슴을 설레게 한 연하남의 매력이 가득 담겨있습니다.

 

 

지창욱 인스타그램

http://instagram.com/jichangwook

 

 

 

댓글

Designed by JB FACTORY