이병헌 협박 사건 무엇? 이병헌 협박 신인가수 김씨 누구? 이병헌 음담패설 무엇? 이병헌 소속사 BH엔터테인먼트 이병헌 공식입장 전문 공개 및 동영상 보기!

영화배우 이병헌에게 함께 음담패설을 나눈 동영상을 가지고 있으니, 돈을 지불하지 않으면 음담패설 동영상을 공개하겠다고 협박하며 50억을 요구한 신인가수 20대 여성 2명이 경찰에 붙잡혔습니다.

 

서울 강남경찰서에 따르면 지난 2014년 9월 1일 이병헌이 2014년 8월말 20대 여성 2명으로부터 거액을 요구하며 협박받았다고 신고함에 따라 이씨를 협박한 김모양과 이모양 여성 2명을 공갈미수 혐의로 입건해 조사 중이다고 밝혔습니다.

 

 

 

 

이병헌 음담패설, 이병헌 협박사건 무엇?

 

경찰 발표에 따르면 이들은 지난달 이병헌의 집에서 함께 술을 마시며 음담패설을 한 장면을 본인들의 휴대폰으로 촬영해 50억 원을 주지 않으면 인터넷에 유포하겠다고 협박을 가한 혐의를 받고 있습니다.

 
특히 이병헌을 협박한 여성 김모씨는 최근 데뷔한 신인가수인 것으로 알려져, 이병헌 음담패설 협박 여자 신인가수가 누구인지 네티즌들의 관심이 집중되고 있습니다. (현재 신인가수 김씨가 누구인지는 공개되지 않았습니다!!)

 

 

 

 

이병헌 소속사 BH엔터테인먼트 공식 입장은? 이병헌 공식입장 보기!

 

이에 대한 이병헌 소속사 BH엔터테인먼트는 지난 2014년 8월 28일 이병헌씨는 본인의 개인자료를 공개하겠다며 수십억을 요구하는 협박을 당했으며 바로 소속사에 해당사실을 전달하고 즉각 신고조치해 9월 1일 새벽 당사자들을 검거했다고 발표했습니다.

 

또한 이들을 압수수색한 경찰조사결과 별다른 특별한 자료는 없던 것으로 밝혀졌다고 전하며 허위보도나 추측을 자제해달라고 요청하며 공식입장을 전했습니다.

 

또한 이병헌 소속사는 공식입장을 통해 현재 사건에 대해 수사중이며 이들은 아는 동생의 지인으로 알게된 여성들로 협박 사실도 인정했습니다. 상대방이 유명한 연예인으로 많은 대중들이 평소의 모습을 궁금해한다는 점을 악용하려 한 악질적인 범죄라고 생각한다고 전했습니다. 아래 공식 입장 전문 및 보도 동영상입니다.

 

이병헌 음담패설 협박 보도 영상 보기 (링크 클릭) 

 

 

[이병헌 공식입장 전문]

 

지난 8월 28일 이병헌씨는 본인의 개인자료를 공개하겠다며 수십억을 요구하는 협박을 당하였고 늘 연예인들은 말도 안되는 요구나 협박에 시달리는 것은 늘상 있는 일이지만 이것은 아니라 생각하여 바로 소속사에 해당사실을 전달하고 즉각 신고조치하였습니다.

 

이병헌씨는 28일 바로 소속사측에 협박사실을 알리고 소속사는 그 즉시 경찰에 신고, 9월 1일 새벽 이들은 검거되었습니다. 현재 사건에 대해 수사중이며 이들은 아는 동생의 지인으로 알게된 여성들로 협박 사실도 인정하였다 합니다. 또한, 이들을 압수수색한 경찰조사결과 별다른 특별한 자료는 없던 것으로 밝혀졌습니다.

 

 

 

본 건은 상대방이 유명한 연예인으로 많은 대중들이 평소의 모습을 궁금해한다는 점을 악용하려 한 악질적인 범죄라고 생각하며 특히 본 건은 무분별하게 보도되는 것은 사생활을 침해하려는 피의자의 범죄에 협조하는 것이므로 확대 해석이나 확인되지않은 사실에 대한 보도를 정중히 자제요청드립니다.

 

만약 허위 내용을 근거로 하는 기사나 사생활을 침해하는 기사가 있을 경우에는 부득이하게 배우의 사생활 보호 차원에서 법적 대응을 할 수 밖에 없음을 미리 알려드리니 이 점에 대해서도 언론사분들께 너그러이 이해 부탁드리며 많은 협조 부탁드리겠습니다.

 

댓글

Designed by JB FACTORY