캐시카이 한국 닛산 첫 디젤 SUV 공개! 닛삿 캐시카이 가격, 캐시카이 연비, 캐시카이 실내, 캐시카이 시승기

전 세계 누적판매 200만대 이상을 기록하며 유럽에서 SUV 시장을 평정하다시피한 밀리언셀러 SUV 모델인 닛산의 캐시카이, 매니아들에게는 QM3보다 힘과 연비가 더 좋은 모델로 알려진 닛산 캐시카이가 한국에 상륙한다고 합니다.

 

한국닛산 발표에 따르면 2014년 9월 15일부터 전국 닛산 공식 전시장을 통해 자사의 첫 번째 디젤 SUV 모델인 캐시카이의 사전 예약을 실시한다고 밝혔습니다.

 

 

 

캐시카이는 폭스바겐이나 푸조 등의 디젤 라인업의 최고 격전지로 평가 받는 유럽에서 SUV시장 1위를 달리는 모델로, 2007년 유럽시장에서 첫 출시된 모델입니다.

 

특히 국내에 출시될 신모델은 출시직후 영국의 유력 자동차 매거진 ‘왓카선정 ‘올해의 차로 뽑히는 등 대중성과 상품성을 모두 입증 받은 모델이라고 하네요. 

 

 

 

닛산 캐시카이 어떤 차? 연비 성능은?

 

사전 예약에 돌입하는 캐시카이는 1.6리터 4기통 터보 디젤 엔진에 무단변속기 분야에서 앞선 기술력을 자랑하는 닛산의 엑스트로닉 CVT가 탑재된 5인승 SUV입니다.

 

도심형 SUV 모델답게 중저속 구간이 많은 국내 도심 주행에 최적화됐다고 하는데, 동급 최고 수준의 휠베이스와 변속 충격 없는 무단변속기의 조화로 다이내믹 하면서도 편안한 주행감각을 제공한다고 합니다.

 

 

 

 

첨단 기술도 대거 탑재됐다고 하는데, 전방 비상 브레이크, 차선 이탈 경고 시스템이 동급 최초로 적용됐으며 사각 지대 경고 시스템, 운전자 주의 경보 등이 운전자와 탑승객의 안전을 최대한 보장한다고 합니다.

 

한국닛산은 고객 선택의 폭을 넓히고자, 캐시카이를 총 3가지 트림으로 구분해 출시할 예정이라고 하며, 가격대는 3200만원~3900만원이며 사전계약을 통해 구매하는 고객 선착순 200명에게는 계약시점에 따라 고급 여행용 캐리어 또는 특급 호텔 숙박권을 제공한다고 합니다.

 

국내 소형 SUV 시장에서 돌풍을 일으키고 있는 QM3보다 더욱 좋은 연비에 힘까지 겸비한 닛산 캐시카이의 사전 예약에 대한 자세한 내용은 닛산 공식 전시장 및 공식 홈페이지(www.nissan.co.kr), 고객지원센터(080-010-2323)를 통해 확인할 수 있다고 하네요. 정말 기대되는 차인 것 같습니다.

 

 

 

 

 

댓글

Designed by JB FACTORY