신지호 누구? 피아니스트 신지호 사진 영상 모음! 헨리 신지호, 스타킹 말할 수없는 비밀 피아노 배틀 영상, 김희애, 신지호 밀회 사진

네 살 부터 피아노를 인생으로 삼아 살아왔던 피아니스트 신지호가 화제입니다. 최근작으로 드라마 밀회에서 유아인의 학교 친구이자 선의의 라이벌로 출연했던 바로 그 신지호입니다.

 

웰 메이드 드라마 '밀회'에서 신지호는 비록 주인공은 아니지만 유아인의 라이벌 역을 맡아, 드라마의 리얼리티를 살렸습니다. 신지호가  맡은 지민우 역은 수석으로 입학한 천재 피아니스트였습니다.   

 

 

 

신지호는 자신을 피아니스트, 그 중에서 팝 피아니스트라고 규정한다는데, 자신은 그토록이나 사랑했던 피아노 공연을, 누군가는 지루해하기도 한다는 사실을 어린 나이에 알고서, 공연장에서 관객들이 잠들지 않는 피아니스트가 되기 위해 팝을 접목시킨 것입니다.

 

신지호는 클래식과 대중의 접점을 넓히고 싶어 유투브와 같은 젊은 플랫폼을 활용해 클래식을 소개하는 것도 마다하지 않았습니다.

 

 

 

급기야 KBS2 드라마 ‘사랑비’나 JTBC ‘밀회’를 통해 연기에도 도전을 했고, 뮤지컬은 물론, 영화 음악감독이라는 직함으로도 활동했습니다.

 

특히 SBS 예능 프로그램 ‘스타킹’에서 슈퍼주니어 멤버 헨리와 피아노 영화 말할 수 없는 비밀의 피아노 배틀을 한 영상은 여전히 뜨겁게 회자되는 명영상이기도 합니다. 아래 신지호 사진 및 영상 모았어요.

 

신지호 밀회 영상

 

신지호 헨리 말할 수 없는 비밀 스타킹 영상

 

 

 

 

 

 

 

 

 

 

 

댓글

Designed by JB FACTORY