상큼하면서고 건강미 넘치는 모습으로 많은 남성팬들, 삼촌팬들을 거느리고 있는 걸그룹 AOA의 보컬 설현의 과거 졸업사진이 공개돼서 화제입니다. 졸업사진에서도 벌써부터 삼촌들의 ㄴ눈길을 사로잡는 모습입니다.
공개된 사진에서 설현은 긴 생머리에 손으로 턱을 가린채 귀여운 표정을 지어 보이며 카메라를 응시하고 있는 모습입니다.
네티즌들은 이와 같은 설현의 졸업사진에 설현 너무 귀엽다, 입을 앙 다문 모습이 너무 사랑스럽다. 근데 이 사진 중학교 졸업사진이야, 고등학교 졸업사진이야, 그 나이에도 성숙미가 넘치는 설현 팬입니다 등의 반응을 보이고 있습니다.
한편 한편 AOA는 오는 10월 1일 일본 데뷔 싱글 ‘짧은 치마 (일본 제목 미니스커트)를 발표하고 정식으로 일본 무대에 진출할 예정이라고 합니다.
설현 배우 강하늘과 함께 버커루 화보 공개
또한 설현은 얼마전 엠케이트렌드의 브랜드 버커루에 배우 강하늘과 함께 한 화보를 공개하며 남심을 사로잡기도 했습니다.
이번 광고 캠페인은 ‘버커루’의 오리지널리티를 담은 빈티지 데님 ‘바이터 진(BITER JEAN)’과 함께 트렌디한 아이템인 스타디움 점퍼, 무스탕을 스타일링한 ‘포스트 빈티지 룩’을 제시했는데, 화보에서 강하늘은 선 굵은 근육 몸매와 심도 깊은 내면 연기로 ‘버커루’ 특유의 강한 남성성을 잘 표현하고 있습니다.
반면 설현은 차세대 베이글녀로 주목 받고 있는 것만큼이나 탄탄한 바디라인과 매혹적인 눈빛으로 매력을 유감없이 발휘하고 있습니다.
탄탄한 바디라인과 매혹적이면서도 뇌쇄적인 눈빛으로 아찔한 매력을 유감없이 발휘한 설현은, 동안 미모에서 나오는 청순함과 관능미 넘치는 몸매의 조화가 섹시함을 고조시키고 있네요. 아래 관련 사진이에요.