이병헌 협박 사건의 다희와 함께 또 한 명의 공범인 모델 이지연이 한수민이라는 이름의 모델과 동일 인물임을 방송인 강병규가 자신의 SNS에 이병헌 관련 글을 올려 눈길을 끌고 있습니다.
강병규는 다소 신경질적으로 "'기자' 라고 직업을 밝히시는 님들... 정의,,진실,저널리즘...까지는 아니더라도 사실관계 확인만큼은 당사자에게 직접 할 수 있지 않나요? 왜? 저에게 사건을 계속 물어보시나요? 아직도, 이지연이 한수민 맞냐고 물어보는 분들에겐 드릴말이 없습니다."라는 말과 함께 다수의 링크를 남기고 있습니다.
이병헌 협박 모델 한수민 이지연 누구?
이지연은 1990년생으로 과거 소속사에서 1992년생 한수민으로 소속돼 활동했던 모델과 동일인물입니다. 강병규가 링크한 인터뷰 영상 속 이지연은 자신을 “아티스트 한수민”이라고 소개하고 있습니다.
성격에 대해서는, 가정적인 성격이라 주위에서 결혼하고 싶은 여자라고 한다며, 특이한 점은 남한테 관대한 성격이라 살면서 한 번도 화낸 적이 없다고 말하고 있으며, 내 성격이 털털하다고 생각했는데 주위에서는 여성스럽다고 한다고 덧붙이기도 했습니다.
강병규는 이 인터뷰 영상을 링크하고 자신의 SNS에 “그 동안 내 인생에서 있었던 많은 일들에 대한 나의 심정이 담긴 책이 완성 될 즈음...마치, 싼타클로스 선물처럼...마치, 짜여진 각본처럼...충격적인 사건이 일어났다. 그런데...그 사건의 핵심인물이 내가 잘 아는 사람이었었다니...헐...”이라는 글을 올려 이지연과 관계에 대한 궁금증을 증폭시키기도 했습니다.
한편 이병헌 협박녀 이지연과 동일인물 한수민의 인스타그램에는 이병헌에게 받은 것으로 보이는 선물들과 이지연의 사진들이 공개되며 논란이 커졌습니다.
http://instagram.com/hansooooo92
이지연이 한수민? 한수민 인스타그램 주소
해당 인스타그램에 올라온 글에는 이병헌이 광고 모델을 맡은 스마트폰 사진과 함께 “단언컨대 당신은 가장 완벽한 사람입니다”라는 글과, 올 때마다 선물 한 보따리 들고 오는 이산타 씨”라는 글과 향수 사진이 올라오며 이병헌과 이지언의 관계에 대해 궁금증을 야기하고 있기도 했습니다.
한편 이병헌 협박사건에 대해 모델 이지연은, 약 3개월 전부터 이병헌씨를 만나기 시작했는데, 8월쯤 이병헌이 ‘더 만나지 말자’고 말하자 마음의 상처를 입고 우발적으로 협박을 했다고 주장한 바 있습니다. 아래 한수민 사진 모았어요.
이지연 이병헌 협박 이유는?