서지혜 화보 공개, 서지혜 김보성 미친 유럽 예뻐질지도 어떤 프로? 서지혜 몸매 사진 영상 모음

서지혜의 화보 비하인드 컷이 공개됐습니다. 서지혜의 소속사 점프엔터테인먼트 측은 뷰티 매거진 뷰티쁠 화보 촬영현장에서 포착된 배우 서지혜의 모습을 공개했습니다.

 

공개된 사진 속 서지혜는 굵은 웨이브 헤어스타일로 풍성하고 부드러운 느낌을 전했고, 레트로 룩을 이례저인 모던한 감성으로 소화해내며 성큼 다가온 가을 분위기가 물씬 풍기는 여신 자태를 뽐냈습니다.

 

 

뷰티쁠의 공개된 화보 속의 서지혜는 내추럴한 음영 메이크업만으로도 깊은 눈매와 오뚝한 콧날을 선보이는 뚜렷한 이목구비를 과시했으며 우아하면서도 고혹적인 아름다움으로 네티즌들의 시선을 집중시켰습니다.

 

그러나 대기실에서 포착된 비컷 사진 속의 서지혜는 장난기 가득한 모습으로 톡톡 튀는 매력을 드러낸 모습이었습니다.

 

 

 

 

이날 화보 콘셉트에 맞게 헤어메이크업을 완벽하게 소화한 서지혜는 현장 스태프들의 칭찬에 기분이 좋은 듯 정체 모를 포즈를 취했고, 서지혜의 유쾌한 매력으로 현장에는 웃음이 끊이지 않았다는 후문이었습니다.

 

한편 서지혜는 JTBC 예능프로그램 ‘미친(美親) 유럽여행–예뻐질지도’에서 털털한 매력을 발산하며 시청자들에게 인기를 얻고 있습니다.

 

‘미친유럽 예뻐질지도’는 예뻐지는 비결을 찾아서 유럽으로 떠난 여배우들의 2주 동안의 여행을 담은 프로그램입니다. 매주 목요일 밤 12시20분 JTB에서 방송중에 있습니다.

 

일촉즉발, 박정아와 서지혜의 사이에 일어난 갈등?! 미친유럽 예뻐질지도 2회 

 

 

 

 

 

 

 

 

 

 

 

 

 

 

댓글

Designed by JB FACTORY