송종국 박잎선 집공개, 송종국 집 어디? 송종국 아내, 송종국 부인 박잎선 누구? 송종국 딸 송지아, 송종국스포츠센터 위치는?

송종국 아내 박잎선이 2014년 9월 19일 방송된 스토리온 '트루 라이브 쇼'에 출연해 송종국과 함께 살고 있는 집을 공개했습니다.

 

송종국과 박잎선의 집은 경기도 용인 수지에 위치한 단독주택으로, 송종국, 박잎선 부부의 집은 박잎선의 손길이 안 닿은 곳이 없는 스페인풍이기도 하고, 프로방스풍이기도 한 말 그대로 박잎선의 손길이 집안 곳곳에 닿아있는 핸드메이드 하우스였습니다.

 

 

송종국 집의 거실 인테리어는 원목의 질감을 그대로 살려 편안하고 따뜻한 분위기가 감돌았으며 공간 활용을 다양하게 할 수 있도록 한 인테리어가 눈길을 끌었습니다.

 

특히 테라스에는 아이들이 놀 수 있는 공간이 마련되어 있어서, 아이들을 배려하는 공간을 만들어낸 박잎선의 센스있는 인테리어 감각이 돋보였습니다.

 

 

힐링 인테리어, 이곳이 집인이 펜션인지가 구분이 안 될 정도의

이국적인 분위기의 송종국 박잎선 집

 

계단을 이용한 책장, 수납공간의 센스가 돋보이는 인테리어

 

이곳이 바로 송종국 박잎선의 하우스

모던하면서도 깔끔한 디자인의 단독 주택

 

원목의 따뜻한 질감을 살려 편안하고 따뜻하게 꾸민 거실 인테리어

 

또한 이날 방송에서는 송종국 박잎선 부부의 첫째 딸인 지아의 방이 공개되기도 했는데, 지아의 방은 핑크 컬러를 바탕으로 공주 풍으로 꾸며져 있었습니다.

 

특히 지아의 방에서는 지아의 키를 배려해 옷을 아이의 눈높이에서 꺼낼 수 있게 배려한 옷걸이가 눈길을 끌었는데, 지아의 방 역시 송종국 아내 박잎선이 모두 인테리어에 참여해서 만든 곳이라고 하네요.

 

 

 

박잎선 원래 연예계 활동하다 송종국 만나!

 

한편 이날 방송 이후 송종국 아내 박잎선이 누구인지 네티즌들의 관심이 커졌는데, 송종국 아내 박잎선은 얼마전 해피투게더에 출연해서 송종국과의 만남에 대해 털어놓은 바 있습니다.

 

당시 방송에서 박잎선은 최근 아빠 어디가의 유명세 때문에 지아, 지욱이 엄마로 불린다는 말에 원래 연극영화과 출신이라면서 연예계 활동을 하다가 남편 송종국을 만났다고 말했습니다.

 

이어 박잎선은 연예계 활동 시절에 대한 얘기를 털어놓았는데, 연예계 활동중에 송종국을 만났는데 일이 술술 잘 풀리더라며, 광고도 찍게 됐고, 그로 인해 대형기획사와 계약도 하게 됐다고 털어놔 놀라움을 자아냈습니다.

 

 

 

하지만 박잎선은 꿈에 그리던 대형기획사와 계약을 하며 연예계 활동에 그린라이트가 켜졌는데, 근데 반전이 송종국과의 관계에서 임신을 했다고 밝혀 모두를 깜짝 놀라게 했습니다!

 

이에 MC 박미선이 그렇다면 혼전 임신이냐고 물었고, 박미선의 질문에 박잎선은 말없이 고개를 끄덕이며 솔직한 모습을 보이기도 했습니다.

 

댓글

Designed by JB FACTORY