중국 배우 장백지가 이혼한 전남편 사정봉과 왕페이의 재결합 열애 소식에 분노를 표했다고 합니다.
중화권 매체들 보도에 따르면, 사정봉과 왕페이가 각각 이혼한 사정을 이해하고 서로를 감싸주다가 만나서 불이 붙었다고 합니다.
장백지
장백지는 남편 사정봉 열애 소식을 믿을 수 없다며, 내가 사정봉과 함께한 10여년의 세월이 다 무의미하게 느껴진다며, 만약 다시 그때로 돌아갈 수만 있다면 다 바꾸고 싶다고 말했다고 합니다.
또한 장백지는 사정봉은 나와 결혼생활을 비롯해 현재까지 두 아들에게 관심을 두고 있지 않다며, 사정봉이 바쁘다는 이유로 아이들과의 만남을 멀리하고 있다며 부모로서의 사정봉에 대해서도 비난을 가했다고 합니다.
장백지, 사정봉, 사정봉, 왕페이 삼각관계의 끝은?
사정봉은 지난 2006년 장백지와 결혼한 후 슬하에 두 아들을 두었으나 지난 2012년 8월 이혼했는데, 아이들의 양육권은 장백지가 가진 것으로 알려졌습니다.
사정봉은 왕페이와 2004년 이혼한 후 2006년 장백지와 결혼했다. 그러나 장백지-진관희의 섹스 스캔들로 2012년 8월 정식으로 이혼했습니다.
이어 2005년 영화배우 리야펑과 재혼 후 지난해 9월 또 이혼했는데, 이에 따라 과거 연인이었던 사정봉과 왕페이는 결별 후 10년 만에 재결합했다고 합니다.
장백지 부산 국제영화제 등장