식사동 덤핑거리, 일산 식사동 덤핑거리 매장 안내, 식사동 덤핑거리 가는법

고양시 일산 식사동에는 아는 사람만 안다는 보물의 거리, 구제와 덤핑 옷들을 모아 놓고 저렴한 가격에 파는 곳이 있다고 합니다. 

 

눈맵시를 잘 살려서 잘만 고르면 백화점 신상을 70% 할인한 가격에 살 수도 있는 곳으로, 우아한 쇼핑을 포기하고, 일단 넉넉한 시간 투자와 노력만 기울이면 질좋은 브랜드 물품을 아주 저렴한 가격에 구입할 수 있다고 합니다.

 

 


독특한 빈티지를 원한다면 수입 구제 매장을, 평범한 캐주얼을 원한다면 국내 덤핑 매장을 추천하는데, 초보는 유행을 타지 않는 기본 스타일을 선택하는 것이 좋다고 합니다.


덤핑 물건은 치수가 늘어난 것보다 오염이 많아 알뜰히 살펴야 한다고 합니다. 얼룩이나 뜯어진 올, 보풀, 상처를 미리 발견하여 가격 흥정을 하는 것이 좋으며, 구입 시 반품이나 교환 여부를 확인하는 센스도 잊지 말아야 한다고 합니다.

 

 

 

 

일산 식사동 덤핑거리, 식사동 구제거리 가는 길은?

 

식사동 구제, 덤핑거리는 고양가구공단 제1진입로에서 우회전해서 쭉 올라가면 된다고 합니다. 여기서 부터는 1차선인데, 길을 따라 3km정도 직진하면 SK삼일주유소가 나오는데, 이 부근에 구제·덤핑 매장들이 몰려 있습니다.

 

들어가면서 오른쪽으로 ‘비젼구제’가 있고, 한참을 가면 봉투세일로 유명한 ‘킴스무역’이 있으며,  그 위쪽으로 ‘풋 팩토리’와 ‘씨카우마트’가 마주하고 있습니다.

 

둘 다 신발 매장인데, 이 매장들을 지나면 국내 유명 브랜드를 모아 놓은 ‘기석무역’과 ‘스마일무역’이 있고, 그 위로 수입 구제 매장인 ‘이태리직수입의류’와 ‘킴스몰’, ‘Kj네트워크’가 순차적으로 위치해 있습니다. 이 중에서 ‘Kj네트워크’와 ‘킴스몰’, ‘기석무역’, ‘풋 팩토리’가 유명하다고 합니다.

 

 

 

 

잘 찾으면 백화점 신상도 있는 ‘KJ 네트워크’


‘KJ 네트워크’는 국내유명브랜드를 모아 놓은 덤핑 매장으로, 구제가 아니라 땡처리 된 새 상품이라고 합니다.

 

이름만 되면 누구나 아는 국민 브랜드 티셔츠가 3000원으로, 포장도 뜯지 않은 새 제품이 있고, 한 쪽에는 1000원짜리 ‘골라골라’ 옷들이 마구 뒤섞여 있는데, 덤핑 물건 뿐 아니라 신상품도 많아, 잘만 고르면 백화점에서 30만원에 파는 신상 정장을 70% 할인한 가격에 살 수 있다고도 합니다.


이곳은 일주일에 한두 번 물건이 입고되는데, 요일이 정해져 있지는 않고, 반품 교환이 가능하고, 건물 앞 주차 공간이 있다고 합니다. 영업시간은 오전 9시 30분부터 오후 7시 30분까지라고 하네요. 아래 주소입니다.

KJ 네트워크

주소 고양시 일산동구 식사동 1135-1
1588-0524

댓글

Designed by JB FACTORY