SNL 코리아 선릉역 알몸녀 패러디, 선릉역 알몸 선릉역 동영상 날조 드러나, 선릉역 미친여자 선릉역 여자 동영상 SNS 해프닝으로 밝혀져

지난 2014년 9월 25일 오후 트위터와 카카오톡, 증권가 메신저 등을 통해 이른바 '선릉역 알몸녀'로 회자되며 광범위하게 유포됐던 선릉역 동영상이 결국 SNS 상에서 인기를 끌기 위한 날조된 동영상임이 드러났습니다.

 

SNS 상에서 관심을 끌기 위해 누군가자 기존에 돌아다니는 영상에 이야기를 덧씌워 유포한 영상이 예상대로 일순간에 관심의 대상이 되면서, 정확한 판단없이 바로 유포되는 SNS의 위험성이 다시 한 번 도마에 오르고 있습니다.

 

 

 

선릉역 알몸 선릉역 동영상 날조 드러나, 선릉역 미친여자 SNS 해프닝 이유는?

 

2014년 9월 28일 서울 강남경찰서 등에 따르면, 9월 25일 오후 3시께 선릉역 공영주차장에서 결별을 요구하는 남자친구와 싸우던 여성이 분을 못 이겨 입고 있던 옷을 벗었고, 그런데 이에 화가 난 남자친구가 벗어놓은 옷가지를 들고 가버리는 바람에 이 여성이 알몸 상태로 거리를 활보하고 있었다는 글이 올라왔다고 합니다.

 

이후 이 글과 동영상은 인터넷 곳곳으로 퍼져 확대 재생산되며, 이 여성이  남자친구와 함께 경찰에 입건됐다가 훈방됐다고 하더라는 더욱 구체적인 얘기까지 올라오기도 했는데, 그러나 이런 이야기는 모두 사실이 아닌 것으로 드러났습니다.

 

 

경찰 관계자 발표에 따르면, 해당 동영상은 SNS상에서 관심을 끌려고 누군가가 기존에 돌아다니는 영상에 이야기를 덧입힌 것으로 보인다고 말했습니다.

 

2011년에도 젊은 여성이 알몸으로 선릉역 주변 거리를 걷는 모습이 포착돼 이와 관련한 영상이 인터넷에 떠돌았지만 당시 이 여성은 정신질환을 앓고 있었던 것으로 밝혀지면서 동영상 유포자들에게 비난이 쏟아지기도 했는데, 이번 영상이 2011년 영상과 동일한 영상인지는 확인되지 않았다고 합니다.

 

경찰은 해당 여성이나 가족으로부터 신고가 접수되는 대로 유포자들을 찾아 처벌할 방침이라고 하니, 혹시라도 그런 일을 직접 목격하게 될 경우 사진을 찍어서 SNS에 올려 유포하면 처벌대상이 될 수 있다고 합니다. 모두 조심해야 할 것 같습니다.

 

 

 

 

SNL 코리아 선릉역 알몸녀 패러디 영상 제작

 

한편 지난 9월 27일 밤 방송된 케이블TV tvN 예능프로그램 'SNL 코리아'는 지구 멸망 1시간 전 상황을 다루며 신동엽과 나르샤가 뉴스를 진행하는 모습이 그려졌는데, 앵커 신동엽이 지구 종말을 앞둔 시민들이 상황을 알아보기 위해 선릉역으로 나간 기자로 분한 안영미와 생중계 연결을 시도하는 장면이 방영되었습니다.

 

근데 이 과정에서 안영미는 최근 큰 이슈가 되고 있는 '선릉역 알몸녀'를 패러디하며 현장과 연결이 된 상황에서 이성을 잃은 채 알몸으로 카메라 앞을 당당하게 걸어 지나가는 모습을 보여 시청자들에게 웃음을 사기도 했습니다. 아래 SNL 코리아 패러디 사진입니다.

 

댓글

Designed by JB FACTORY