압구정 백야 이가령 하차 이유는? 이가령, 예림 누구? 박하나 압구정 백야 주연 확정, 임성한 작가 주연 배우 교체 이유? 압구정 백야 어떤 드라마? 박하나 상대역 강은탁 누구?

박하나가 임성한 작가의 신작 여주인공에 전격 캐스팅이 확정됐습니다. 앞서 물망에 올랐던 배우 이가령은 끝내 하차 절차를 밟게 되었습니다.

 

박하나는 최근 임성한 작가의 신작인 MBC 새 일일특별기획드라마 '압구정 백야'에 캐스팅돼 촬영에 한창이라고 합니다.

 

박하나 소속사는 2014년 9월 29일 보도자료를 통해 박하나의 압구정 백야 주연 발탁에 대한 소감을 밝혔는데, 박하나는 실감이 잘 나지 않는다며, 열심히 하겠다고 출연 소감을 밝혔다고 합니다.  

 

 

 

압구정 백야 주연 발탁 박하나 누구?

 

박하나는 1985년생으로 2012년 '판다양과 고슴도치'로 데뷔해 드라마 '트윅스', '미스코리아' 등에 출연했으며, 영화 '몽골리안 프린세스'에서 주연을 맡는 등 꾸준히 연예계 활동을 이어온 배우입니다. 

 

그러나 아직까지는 일반에는 잘 알려지지 않은 중고 신인에 가까운 배우가 바로 박하나입니다. 그렇기에 이번 압구정 백야의 주연 발탁은 박하나에게는 기회이자 찬스입니다.

 

 

 

대본연습 참여 이가령 하차 이유는?

 

한편 앞서 여주인공 물망에 올랐던 이가령은 끝내 하차했습니다. 예림이라는 활동명으로 알려졌던 이가령은 그간 대본연습에 참여하기도 했으나 결국 최종 캐스팅이 불발, 교체됐는데, 임성한 작가가 워낙 기이한 스타일이라 이가령의 하차에 임성한 작가의 영향력이 가해졌는지 등에 대한 사항은 아직까지는 밝혀진 바 없습니다.

 

이에 '압구정 백야'는 박하나 외에 앞서 캐스팅된 강은탁 김민수 황정서 등으로 진용을 꾸렸는데, 임성한 작가의 전작 '오로라공주'에 출연했던 송원근, 임 작가의 조카 백옥담 외에 심형탁 이주현 등도 합류했습니다.

 

또 중견 탤런트 이보희, 한진희, 임채무, 정혜선, 김영란 등 중견 배우들이 출연할 예정이며, 한편 '압구정 백야'는 '엄마의 정원' 후속으로 오는 10월 방송 예정입니다.

 


이가령

 

임성한 작가

 

댓글

Designed by JB FACTORY