후지이 미나 청순미녀 사진 대방출, 후지이 미나 혼혈설, 후지이 미나 성형설, 후지이 미나 결혼, 후지이 미나 남편설 무엇? 후지이 미나 민낯, 후지이 미나 비키니 사진 영상 모음, 헬로 이방..

헬로 이방인의 새로운 멤버인 완전 아나운서 느낌의 일본 청순 여배우 후지이 미나가 큰 화제가 되고 있습니다. 특히 방송에서 공개한 민낯이 월드 클래스급이라며 네티즌들의 탄성을 자아내고 있습니다.

 

2014년 10월 16일 첫 방송한 MBC '헬로! 이방인'에서는 10인 10색의 다양한 외국인 출연자가 자신만의 매력을 뽐냈는데, 이날 방송에서 새로운 멤버로 등장한 후지이 미나는 잠들기에 앞서 깨끗한 민낯을 공개했습니다.

 

 

 

후지이 미나 화장기 없는 민낯에도 무결점 굴욕 없어

 

이날 헬로 이방인 방송에서 세안 후 깨끗해진 얼굴의 후지이 미나는 화장기 하나 없는 얼굴에도 놀라운 미모를 뽐내 감탄을 자아냈습니다.

 

후지이 미나도 이 모습은 생얼이다며 카메라를 향해 장난을 치는 등 스스로도 민낯에 자신감을 드러내 관심을 모으기도 했는데, 과연 정말 이것이 여배우의 민낯이라며 네티즌들 역시 큰 호감을 드러냈습니다.

 

 

 

헬로 이방인의 자연 스시녀 후지이 미나 누구?

 

한편 이날 헬로 이방인 방송 이후 네티즌들은 후지이 미나에 대한 관심이 크게 높아졌습니다. 후지이 미나는 김명민과 정려원, 슈퍼주니어 최시원, 오지은, 정만식 등이 주연으로 나왔던 2012년 가을 SBS 월화 드라마 드라마의 제왕을 을 통해 국내 시청자들에게 얼굴을 알린 일본 배우입니다.

 

일본 명문대 게이오 대학 출신의 자연 미인인 후지이 미나는 일명 '일본 스시녀'이자 '일본 여신'으로 불리기도 하는데, 후에키 유코, 즉 유민이 떠난 한국 내 일본 배우의 인기를 그대로 이어받아 제2의 유민이라고 불릴 정도입니다.

 

후지이 미나 드라마의 제왕

 

그러나 제2의 유민이라고는 하지만, 한국어 실력이나 일본 명문대 출신이라는 스펙, 나이와 외모 등을 종합적으로 감안해도 유민보다도 훨씬 더 크게 될 수 있는 모든 점에서 압도적인 인물이 후지이 미나인 것으로 보입니다.

 

후지이 미나는 공부를 잘하고 머리가 똑똑해서 그런지 몰라도, 한국어를 배우고, 한국 문화에 녹아들어가는 능력이나 모든 면에서 현재 가장 최고점을 받고 있는 일본계 한국 활동 여배우라고 해도 과언이 아닙니다.

 

1988년 7월15일 생으로 2006년 영화 '심슨즈'로 데뷔한 배우이며, 차태현, 빅토리아 주연의 영화 '엽기적인 그녀2'에 출연이 확정되며 2015년 한국 내 입지를 크게 늘릴 것으로 기대가 되고 있습니다.

 

후지이 미나 청순 외모

 

 

 

헬로 이방인 어떤 프로? 어떤 작품?

 

'헬로! 이방인'은 외국인 청춘 남녀를 게스트하우스로 초대해 1박 2일간 함께 생활을 하는 리얼 버라이어티로 지난 2014년 추석 파일럿 방송 이후 정규 편성된 작품입니다.

 

원래는 타지에서 혼자 명절을 보내는, 한국을 사랑하는 외국인들을 모아 외로움을 달래준다'는 의도로 기획되었는데, JTBC '비정상회담'의 인기에 편승하려 한다느니,  김광규의 진행 능력이 의심스럽다느니 하는 논란이 있었지만, 얼벼게 정규 편성되어 첫방송을 맞았습니다.

 

헬로 이방인 후지이 미나 (왼쪽), 강남 (오른쪽)

 

그러나 10월 16일 방송에서는 파일럿 당시와는 완전히 다른 분위기로, 요즘 대세로 불리는 엠아이비 강남, 후지이 미나, 조이, 레이, 데이브, 존, 프랭크, 아미라 등의 게스트가 조합이 좋았다는 호평이 나왔습니다.

 

학교다녀왔습니다 이후 인기가 늘어난 강남 만으로도 시청자들은 관심을 보였고, 그 외 후지이 미나, 아미라 등의 미녀 '이방인'들 역시 시선을 끄는 모습을 보였습니다.

 

아직도 비정상회담과 룸메이트를 섞어놓았다는 지적이 없지는 않지만, 후지이 미나와 아미라를 향한 남성들의 적극적 에스코트와 구애 등이 어떻게 프로그램을 이끌지 궁금해집니다.

 

아래 후지이 미라 사진 모았어요. 미모와 이국적이라서 혼현설이 나도는데 혼혈 아니라고 하네요. 그리고 후지이 미라의 성형설 역시 루머라고 하네요 (눈 정도는 하지 않았을까 싶기도 한데), 그 외 루머로 결혼설, 남편설은 MBC 에브리원의 우리 결혼했어요 세계판에서의 가상 남편 이홍기가 있었을 뿐 아직 미혼이라고 하네요.

 

 

헬로 이방인 후지이 미라

 

헬로 이방인 후지이 미나

 

 

어린 시절 후지이 미나

 

후지이 미나 초등학생? 이렇게 성숙?

 

초등학생 앨범의 후지이 미나

 

후지이 미나 완전 일본 미소녀의 정석이라고나

 

후지이 미나 대학

 

청순 이지적인 미모의 후지이 미나

 

청순함의 대명사

 

일본 청순녀들은 야구공을 들어도 잘 어울려요

 

청바지와 흰셔츠가 잘 어울리는 후지이 미나

 

완전 아나운서 느낌의 후지이 미나

 

혀를 빼꼼 내미는 후지이 미나

 

후지이 미나 음료 CF

 

후지이 미나 성숙미

 

후지이 미나 속옷 CF

 

후지이 미나 영화 속 노출

 

 

후지이 미나 고혹적인 모습의 셀카

 

후지이 미나 드라마의 제왕 아끼꼬역으로 출연했을 때 모습

 

 

댓글

Designed by JB FACTORY