기상캐스터 출신의 배우이자 탤런트인 안혜경이 다소 어색하게 달라진 외모로 등장해서 네티즌들 사이에서 화제가 되고 있습니다.
배우 안혜경은 2014년 10월 20일 서울 동대문구 동대문디자인플라자에서에서 열린 ‘2015 S/S 서울패션위크’ 이지선-이지현 컬렉션에 참석했는데, 이날 안혜경이 선택한 의상은 네이비 컬러 우아한 의상이었지만, 허리라인을 과감히 드러낸 디자인으로 패셔니스트다운 안목을 선보이기도 했습니다.
안혜경 통통해진 볼살, 어색한 스모키 화장, 안혜경 맞아?
안혜경 통통해진 볼살, 과거와는 사뭇 다른 분위기 이유가 뭐지?
그러나 이날 서울패션위크에서 모습을 보인 안혜경은 의상보다도 더욱 눈길을 사로잡은 바가 있었는데, 다름 아닌 과거와 사뭇 달라진 통통해진 외모였습니다.
과거 기상캐스트 활동 당시와 배우 활동 당시에 슬림하게 말랐던 이미지와 달리 얼굴에서부터 눈에 띄게 통통한 볼살과 그로 인해 다소 풍만해진 여성미가 물씬 풍기는 안혜경의 모습이어서 네티즌들의 시선이 고정될 수밖에 없었습니다.
통통해진 안혜경, 나잇살인가?
안혜경 집밥의 여왕 출연 집공개 화제!
한편 안혜경의 통통해진 얼굴과 함께 등장하자 네티즌들은 안혜경의 근황에도 큰 관심을 보였는데, 안혜경은 지난 2014년 9월 31일 방송된 JTBC '집밥의 여왕'에서는 원조 섹시 요정 강예빈, 원조 시크 요정 황혜영, 원조 국민 요정 슈와 함께 원조 날씨 요정으로 등장해 '고향의 맛'을 주제로 대결을 펼치며 집공개를 한 바 있습니다.
이날 방송에서 강원도 평창 출신 안혜경은 '감~자 봤으! 집밥'을 공개했는데, 메인 요리로 '감자옹심이 전골'을 차려내서 호평을 받은 바 있습니다.
또한 이날 방송에서 공개된 안혜경의 싱글 하우스는 벽지에서부터 디테일한 인테리어 모두가 화사한 화이트 톤으로 심플하게 꾸며져 평소 안혜경의 깔끔한 성격을 엿볼 수 있었다는 후문이었습니다.
안혜경의 심플하면서도 실용적인 싱글 하우스
안혜경 집공개, 쌓여있는 즉석식품에 기대감 무너져 ^^
대학시절 70kg가 넘었다던 안혜경 다이어트 비결은?
한편 안혜경하면 과거 기상캐스터 시절의 늘씬한 몸매의 안혜경을 빼 놓을 수 없지만, 그와 더불어 대학시절 한때 체중이 70kg가 넘었던 시절의 혹독 다이어트 역시 화제가 되기도 했었죠.
안혜경의 고백에 의하면, 대학교 입학하면서 살이 쪘는데, 당시 허리가 32~34인치 정도였다며, 입학한 지 한 학기 만에 급격하게 체중이 늘었는데, 그래서 다이어트를 결심했고, 대학교를 졸업할 때 쯤에는 55 사이즈를 입을 수 있을만큼 다이어트에 성공했다고 합니다.
안혜경 과거와 현재 통통해진 볼살 모습
2년 여의 다이어트 기간 동안 해보지 않은 다이어트가 없다는 안혜경이 가장 효과를 봤던 다이어트 방법은 바로 커피 다이어트였다고 합니다.
블랙커피가 칼로리도 낮고, 식욕을 억제하는 효능이 있눈대ㅡ 블랙커피랑 강냉이를 같이 먹다가 질릴 때는 강냉이를 요거트에 타서 먹기도 했다는 안혜경의 다이어트 비법입니다.
그리고 안혜경은 하하와 결별 이후 사귀는 사람도 없는데, 남편이니 이혼이니, 결혼이니 하는 루머가 돌고 있는데 모두 루머에 불과합니다. 아래 안혜경 집밥의 여왕 집공개 동영상과 안혜경 사진 모았어요.
날씨요정 안혜경의 심플한 싱글 하우스 집밥의 여왕 41회
풋풋함이 묻어나는 대학생 안혜경
완전 날씬한 안혜경
이때만 해도 볼살이 없었던 안혜경
역시 볼살 실종 당연 안혜경
예술 수준의 늘씬한 각선미의 안혜경
안혜경 보라색이 참 잘 어울리네요
안혜경 저때가 더 예뻤던 것 같아요
안혜경 최근 모습, 볼살이 붙었죠
역시 최근 안혜경 모습, 볼살이 확연하게 붙었어요