손석희 서태지 만났다! JTBC 서태지 뉴스룸 출연 손석희 인터뷰 동영상 보기, 손석희 서태지 인터뷰 무슨 얘기 나눴나?

2014년 10월 20일 JTBC 뉴스룸에서 손석희 앵커가  5년만에 컴백홈한 문화 대통령 서태지를 인터뷰했습니다.

 

유쾌했다, 배꼽 잡고 웃었다, 둘이 서로 랩하는 것 같았다, 주거니받거니 꿀잼이었다 등등 네티즌들의 환호성과 찬사가 이어지고 있습니다. 아울러 서태지를 인터뷰하는 손석희 앵커 역시 환한 웃음으로 세월호 정국 이래 경건하고 진중했던 모습에서 다소 비켜서 오랜만에 즐거운 모습을 보이기도 했습니다.  

 

뉴스룸 서태지 손석희 앵커와의 만남 성사


 

손석희 뉴스룸에서 서태지 만났다, 네티즌 찬사 이어져 

 

이날 인터뷰에서 손석희 앵커는 "오늘 이분과의 인터뷰를 굉장히 많은 분들이 기대하시고, 또 기다리셨을 것 같습니다. 저 역시도 그랬습니다. 어떤 화려한 수식어보다, 그냥 이름 석 자, '서.태.지'로 소개해 드리는 게 이분을 가장 잘 표현하는 말이 아닐까 싶은데요. 5년 만에 9집으로 돌아온 서태지 씨. 생방송으로 스튜디오에 나와 주셨습니다.'라는 말로 인터뷰를 시작했습니다.

 

애초 두 사람의 만남은 10월 15일로 예정돼 있었지만 서태지가 앨범 발매 기자회견이 끝난 10월 20일로 출연을 연기하면서 이날 인터뷰가 성사된 것입니다.

 

손석희 서태지 만났다! 네티즌 두 사람의 만남에 환호성

 

서태지가 컴백하기까지 우여곡절이 많았던 만큼 이날 방송은 손석희 앵커의 날카로운 질문으로 채워질 것이라는 추측도 있었지만, 그러나 두 사람은 시종일과 정겨운 환담을 주고 받으며 화기애애한 분위기를 이어갔습니다.

 

특히 네티즌들은 두 사람의 주거니 받거니 하는 칭찬 릴레이가 꿀잼이라고 환호성을 올렸는데, 예컨데 손석희 앵커가 "그때나 지금이나 변한 게 없다"라며 연예계 대표 동안 서태지의 동안 비결을 물었습니다.

 

 

이에 서태지는 "제가 묻고 싶은 말이다. 제 팬들이 정말 궁금해 한다. 손 앵커의 동안 비결을 알려달라"며 손석희 앵커에게 되물었고, 손석희 앵커는 "오늘 인터뷰는 제가 한다"는 말로 맞섰으나, 서태지가 다시 '아, 이건 정말 궁금한 건데요..꼭 알고싶어요'라고 다시 강하게 질문을 하자, 손석희 행커는 무심하게 '무슨 비결은 없습니다만..' 하는 식으로 대화를 이어갔습니다.

 

또한 손석희 앵커가 빠르게 말을 하자, 서태지가 "오 방금 랩하시는 것 같았어요 정말 잘하셨어요"라는 말로 칭찬을 했고, 이에 손석희 앵커는 "그런 얘기는 살면서 처음 들어본다며, 제가 앞으로 노래방 가면 랩을 한번 도전해보도록 하겠습니다."라는 말로 응수하고, 이에 서태지는 "(손석희 앵커님이 랩을 하면) 경건해질것같아요."라는 말을 던지는 주거니받거니 인터뷰가 네티즌들의 환호성을 자아냈습니다. 아래 인터뷰 동영상 감상해보세요. 최근 본 인터뷰 중 가장 재밌는 인터뷰였네요.

 

손석희 서태지 인터뷰 JTBC 뉴스룸 동영상 보기 (링크 클릭)

 

 

 

 5년만에 9집으로 컴백한 서태지를 손석희 앵커가 만났다

 

 환환 웃음의 서태지 손석희 뉴스룸 출연

 

 오늘은 경건함보다는 즐거운 분위기로 손석희 앵커

 

 손석희 서태지 만났다, 두 사람의 얼굴에는 웃음꽃이

댓글

Designed by JB FACTORY