이윤진 전 OBS 아나운서와 인기 배우 이범수 부부가 2014년 10월 22일 오후 서울 중구 을지로 동대문디자인플라자에서 열린 '2015 S/S 서울패션위크' 지춘희 디자이너 '미스 지' 콜렉션에 참석하면서 이범수 아내인 미모의 이윤진씨가 주목받고 있습니다.
올해로 14주년을 맞은 '2015 S/S 서울패션위크'는 서울시가 주최하고 서울디자인재단과 사단법인 한국패션디자이너연합회가 공동으로 주관하며 서울콜렉션 55회, 제너레이션 넥스트 25회, 프레젠테이션 쇼 5회 등 총 85회의 패션쇼가 펼쳐지는 아시아 최대의 패션축제인데, 이 자리에 참석한 많은 스타들 가운데서도 유독 미모와 지적인 면을 겸비한 이범수 아내 이윤지가 주목받고 있네요.
이윤진, 이범수 2015 S/S 서울패션위크에서
미모에 지적인 면모까지 겸비 배우 이범수 아내 이윤진 누구?
어떤 배역을 맡아도 개성있는 연기로 자신의 카리스마에 연기를 녹여내는 개성파 배우 이범수는 지난 2010년 5월 22일에 서울 광장도 쉐라톤 워커힐 호텔에서 결혼식을 올렸습니다.
당시 이범수의 14세 연하 아내인 이윤진씨는 과거 가수 비의 영어선생이었다는 이색 경력의 소유자이기도 한데, 이범수와 이윤지 씨 역시 영어 개인교습이 인연이 되어 만나서 결혼에 골인하게 되었다고 합니다.
월드스타 비의 영어선생님 이윤진
배우 이범수는 지난 2008년 이윤진 씨를 영어 개인 교습을 통해 사제지간으로 처음 만났고, 이후 지난 2009년 11월 이범수는 이윤진 씨와의 교제사실을 공식 인정한 바 있습니다.
이범수의 아내 이윤진 씨는 고려대학교 영어영문학과를 졸업한 후, 캐나다 유니버시티 오브 브리티시 콜롬비아에서 영어학 수료를 거쳐 고려대학교 대학원 언론학 석사과정을 마친 미모의 재원입니다.
영어학 석사 미모의 이범수 아내 이윤진
학부와 대학원을 졸업한 이후에 이윤진 씨는 OBS 경인방송 아나운서로 활동했고, 결혼 전까지 영어 칼럼리스트이자 국제회의 통역가, EBS 교육방송 영어강사 등으로 활동을 했습니다.
그 중 가장 이색적인 경력은 2005년 미국 진출을 앞둔 비에게 3개월 간 영어를 가르쳤던 경력인데, 비의 영어강사 이윤진의 영어공부법은 키워드 인터뷰라는 방식으로 유명합니다.
이윤진 경인방송 아나운서
비가 미국에 진출하기 위해 영어공부를 한 기간은 100일인데, 짧은 기간동안 이윤진 강사는 비에게 키워드로 핵심을 파악하도록 하는 교습방법으로 효과를 보았다고 밝힌 바 있습니다.
이윤진의 키워드 영어공부는 자신의 인생에서 키워드를 뽑아내서, 자신만의 영어를 말할 수 있도록 특화시킨 영어공부법으로, 예를 들어 가수 비의 경우, shy, quite, like to dance, dance alone 이라는 수줍고, 조용한 성격의 춤을 추기를 좋아하고, 혼자서 춤을 추는 비의 키워드를 뽑아내는 방식이라고 하네요.
키워드 영어공부법의 이윤진
배우 이범수는 동갑내기 전부인 박소윤 씨와 이혼 후 이윤진 씨를 만난 것으로 알려졌습니다. 이범수 전 부인 박소윤 씨는 유명 쇼핑호스트로 많은 스포트라이트를 받기도 했습니다.
이윤진 씨는 해외 명품 가방 악어가죽에 비해 1/10 가격의 질좋은 고급 가방 브랜드 비엘타의 대표로 비즈니스 역량을 인정받기도 했습니다. 아래 이범수 아내 이윤진 사진 영상 모았어요.
이범수 이윤진 부부
이범수 이윤진 결혼사진
미모의 동시통역사 이윤진
촉촉한 입술의 이윤진
모뉴엘 대표 이윤진
모뉴엘 대표 이윤진 청순 미모 돋보여
이범수 이윤진 딸 돌잔치
이범수 이윤진 딸 돌잔치